미소녀 대열에 합류한 비행기들. 비행소녀학원 사전예약 시작

총을 소재로 한 소녀전선, 함선을 소재로 한 벽람항로에 이어 비행기를 소재로 한 미소녀 게임 비행소녀학원이 정식 출시를 위한 일정에 돌입했다.

123게임즈(대표 신동준)와 다크호스 게임즈(대표 최기웅)는 양사가 공동 개발 및 퍼블리싱하는 비행소녀학원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비행소녀학원은 실존 또는 가공의 비행 기체들을 소재로 한 50여 종의 미소녀 캐릭터들은 각각 나이, 키, 별자리, 동아리 등 상세한 정보들이 설정되어 있으며, 공격형, 방어형, 기술형의 타입 등 여러 조건으로 다양한 캐릭터들을 조합하여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비행소녀학원’의 사전예약은 게임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및 애플 이용자라면 누구나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사전예약 신청자에게는 소녀 뽑기권 10개와 50만 골드, 유료 재화인 도넛 1,000개 등 5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되고, 누적 신청자 수에 따라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총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이 추가로 지급된다. 아울러 사전예약 소식을 페이스북으로 공유한 이용자 중 1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커피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비행소녀학원
비행소녀학원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