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게임 소식] 7/05 이카루스M, 초호화 성우 공개 등
- '이카루스M', 국내 최정상급 성우가 뭉쳤다!
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오늘(5일) 국내 유명 성우진의 녹음 현장을 담은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이카루스M' 속 '벨제로스', '론도', '가프가리온'을 비롯해 주요 캐릭터 목소리 연기에 '김기현', '김영선'을 포함 '박성태', '김현심', '정재헌', '최한', '여민정'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성우 7명이 참여해 게임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성우들이 뽑은 '이카루스M'의 매력적인 콘텐츠와 목소리 연기에 중점을 둔 부분, 담당 캐릭터의 특징을 직접 소개하는 등 캐릭터에 대한 깊은 애정을 나타내며 연기 소감을 밝혔다.
'이카루스M'은 ▲모바일MMORPG 최초로 창공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공중 전투' ▲동반, 탑승, 비행이 가능한 300여 종의 다양한 '펠로우' ▲콘솔게임 버금가는 '전투 액션' ▲파티원과 함께 즐기는 '클래스 스킬 연계 시스템'이 특징으로, 정식 서비스 전까지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있다.
사전예약은 '이카루스M' 브랜드 사이트 및 구글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한정판 펠로우 및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마마무X이카루스M' 공동프로젝트로 제작 중인 신규 음원 출시를 기념해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마마무 신규 앨범'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 니드포스피드엣지' '오픈월드' 티징 영상 첫 공개
넥슨(대표 이정헌)은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의 개발스튜디오 스피어헤드(Spearhead)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Need for Speed™ EDGE(니드포스피드엣지)'의 '오픈월드' 티징 영상을 5일 공개했다.
넥슨은 자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픈월드' 티징 영상을 처음 선보였다. 최대 8명까지 주행할 수 있었던 기존 트랙과 달리 수많은 이용자가 함께 도로를 달리는 모습과 신규 주행 코스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오픈월드'는 누구나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는 '레이싱 게임'을 다시금 강조하기 위한 의도로 기획됐다. 이용자는 드넓은 공간에서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자유롭게 주행하면서 단계별로 난이도를 달리한 여러 종류의 임무를 수행할 수 있다.
또 '니드포스피드엣지'의 개발 총괄을 맡고 있는 이범준 프로듀서가 작성한 '1차 개발자 노트'도 공개했다. 이용자 의견을 반영한 '프레임 제한 해제', '신규 게임모드 출시' 등 기존 업데이트 정보와 '오픈월드'의 기획 배경을 소개했다.
- 드래곤네스트,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액즈소프트관계사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체 개발한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5일 전했다.
먼저, 창이 주 무기인 캐릭터 '렌시아'에 신규 전직 '나이티스'를 추가했다. '나이티스'는 '렌시아'의 1차 전직 캐릭터로, 거대한 마상창을 사용하는 근접 전사 클래스다. 2차 전직 시 얼음창을 사용하는 '아발란체' 또는 불 속성 자원 '용기'를 활용하는 '란드그리드'로 전직할 수 있다.
이어서 도전형 '분열의 네스트'를 콘셉트로 한 신규 던전 '트라이얼 네스트'를 오픈했다. 해당 던전은 6명이 파티를 꾸려 던전에 도전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공략 난이도가 높은 만큼 기존 네스트 대비 최대 40배에 해당하는 특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분열의 네스트' 4회 플레이를 1회로 압축하여 플레이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신규 게임 모드 '분열의 핵'을 추가했다. 일정 비용을 지불하고 입장하여 '분열의 핵'을 클리어할 경우, '분열의 네스트'의 4배에 해당하는 피로도가 소모되면서 아이템도 4배로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요일별로 오픈되는 던전이 달라지는 '시공의 분열 지구'와 길드 장기 미션 12종, 원룡 주무기 스킬효과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였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5일부터 내달 9일까지 '세인트 헤이븐 방어전: 별에서 온 고릴라님'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정해진 시간에 열리는 방어전은 일정 시간 내 불가사의한 거대 비행체 '유니버스'를 처치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성공 시 '시즌 포인트'와 '유니버스 보물 주머니', '메카 다이어 울프의 마패'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93레벨 이상 게이머를 대상으로 이벤트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는 아이템 '크레이지 덕 수배지'를 제공한다.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하면 '가발 명작 모자'와 '가위령 정령'을 얻을 수 있다. 또 정해진 일수에 따라 '청금석'과 '판도라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 'AxE(액스)' 론칭 300일 기념 'THANK U PARTY'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넥슨레드(대표 김대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AxE(액스)'에서 '땡큐 파티(THANK U PARTY)'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7월 8일 론칭 300일을 맞이하는 'AxE(액스)'는 게이머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부터 7월 14일까지 '일일 업적'을 통해 '정제된 에소스의 혼'을 모으면 직업별 최고 티어 무기를 얻을 수 있는 '에소스 무기 상자'로 교환할 수 있고, 15일부터 24일까지 매일 '분쟁전'에 참여하는 '이벤트 업적'을 달성하면 일일보상으로 '30 에메랄드'를 지급해 10일간 총 '300 에메랄드'를 획득할 수 있다.
또 '루비(300개)'와 '화려한 전승제작 재료 상자', '고대 보검, 고대 보갑 선택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출석 보상 이벤트를 7월 11일까지 진행하고, 7월 11일부터 18일까지 매일 저녁 8시 마다 홀수일에는 '강화보호권(10개)', 짝수일에는 '강화결정(10개)'를 지급하는 '홀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밖에도 넥슨은 7월 중 '시바견', '고양이', '늑대', '해츨링' 4종의 펫을 추가하는 '펫 시스템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길드 활동을 독려하는 차원에서 다양한 게이머 케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7월 중 지급 예정인 '길드장 전용 아이템(가칭)'을 시작으로 게임 내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게이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 '바람의나라'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로드맵 공개!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RPG '바람의나라'의 여름 대규모 '이런 이런(2Run 2Run)' 업데이트 로드맵을 5일 공개했다.
'2Run 2Run' 업데이트는 7월 19일 첫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1차 업데이트로 '요괴'의 힘을 빌려 다양한 전투 상황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신규 직업 '영술사'를 추가하고, 빠른 캐릭터 성장과 편의성 향상을 위한 성장동선을 개선을 진행한다.
8월 2일에는 두 번째 업데이트로 '능력치' 공식을 개선하여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사냥이 가능해지고, 8월 16일에는 신규 직업 '차사' 공개와 '흉수계', '흑월탑', '우안의 숲'을 재편하는 세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넥슨은 이번 '2Run 2Run' 업데이트에 앞서 7월 5일부터 18일까지 업데이트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보상으로 '300레벨'로 레벨 점핑이 가능한 '점핑상자'와 '초상비령서(14일)', '18K 요강(5개)' 등을 즉시 지급하고, 7월 19일 게임에 재접속하면 '신수 변신 5단계 점핑상자'와 '환수 6단계 상자'를 포함한 아이템 12종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넥슨캐시(3만 원)'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바람의나라' 22주년을 맞이해 2년 만에 신규 직업 2종을 추가하는 이번 업데이트의 홍보 모델로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홍진호를 발탁하고 홍보영상을 공개 했다. 홍진호가 출연한 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넥슨캐시(1만 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7월 18일까지 진행한다.
- 넷마블 '나이츠크로니클', 인기 캐릭터 미나 피규어 출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애니메이션 RPG(역할수행게임) '나이츠크로니클(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의 인기 영웅 '미나'의 피규어를 신규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4일 정식 출시된 나이츠크로니클 '미나 피규어'는 약 15.5cm로 9분의 1 스케일 사이즈로 제작됐다. 일러스트 상의 귀여운 모습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온라인 쇼핑몰사이트 엘롯데에서 7월 4일부터 3주간 온라인 독점 판매를 진행하며 오프라인에서는 홍대에 위치한 엘큐브 넷마블스토어에서 오프라인 독점판매를 진행한다.
피규어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나이츠크로니클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300수정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7월 4일부터 31일까지 넷마블스토어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선착순 1000명에 한해 수정 50개 쿠폰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 '카트라이더' 신규 테마 '도검(刀劍)'으로 새 단장
넥슨(대표 이정헌)은 5일 인기 캐주얼 레이싱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에 신규 테마 '도검(刀劍)'을 업데이트 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절묘한 코너링을 요구하는 스피드전 트랙 '도검 구름의 협곡', 아찔한 추락의 위험이 도사리는 '도검 용의 길' 등 4개의 신규 트랙을 선보였다.
또, 신규 캐릭터 2종('일영', '월희')과 '카트바디'('비룡도 9', '은월검 9')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번에 새롭게 소개되는 '카트바디'는 기존과 달리 '경공술(輕功術)'의 느낌을 살려 서서 타는 것이 특징이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1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모은 '일월 흔적' 아이템으로 '레전드~레어급 무제한 카트 바디 1종'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는 '월하문의 보물'을 교환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넥슨은 이달 19일에 '일영'과 '월희'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시나리오를 추가로 공개해 게이머 몰입감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