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격전의 아제로스를 기대하라. 사전패치 정식 서버 적용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오는 8월 14일 전세계 동시 출시를 앞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다음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의 사전 패치를 정식 서버에 적용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격전의 아제로스에서는 일리단의 군단에 맞서 같이 손을 잡았던 얼라이언스와 호드가 다시 하번 전쟁을 벌이게 되며, 레벨 제한이 120레벨로 상향되고, 이전 확장팩들과 마찬가지로 신규 종족과 신규 지역, 신규 모드 격전지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이번에 정식 서버에 적용된 격전의 아제로스 사전 패치는 격전의 아제로스를 통해 플레이어들에게 새롭게 선보이는 게임내 기능, 설정, 직업별 특성 등을 담고 있으며 정식 출시 전 마지막 대규모 패치다.

사전 패치 적용 후 플레이어들은 달라진 직업 특성을 연구하고 새로워진 PvP 시스템과 전쟁 모드를 체험할 수 있으며, 커뮤니티 기능을 통해 다른 서버에 있는 플레이어들과 서버와 상관 없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다양한 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게 된다.

새로운 오크와 블러드 엘프 캐릭터의 세부 설정도 할 수 있게 됐다. 오크는 기존의 구부정한 자세에 더불어 새롭게 허리를 편 자세를 선택할 수 있게 되고, 블러드 엘프 역시 금빛 눈동자 및 몇 가지 새로운 얼굴들을 선택할 수 있다. 캐릭터 세부 설정은 신규 캐릭터 생성시는 물론 아제로스 곳곳에 위치한 미용실에서 변경할 수 있다.

호드와 얼라이언스 진영의 갈등을 알리는 새로운 퀘스트 라인도 곧 시작될 예정이다. 플레이어들은 정식 출시에 앞서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퀘스트를 통해 텔드랏실과 로데론에서 어떤 일들이 벌어지고 무슨 이유로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갈등이 다시 한번 심화되는지 확인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되는 퀘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안내될 예정이다.

wow
wow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