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인 대전이 가능한 국산 VR FPS게임 '콜로니클', 오큘러스 스토어 통해 출시
국내 VR 게임 시장이 대형 체험형 시장으로 바뀌고 있는 현재, 국내 스타트업 게임 개발사에서 8인 동시 접속이 가능한 다중 대전 FPS(1인칭 슈팅) 모바일 게임을 출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페이크 아이즈(대표 김석중)는 최근 국내에서 유일하고 세계에서도 보기 드문 모바일 VR 환경에서 8인 동시접속이 가능한 FPS게임 '콜로니클'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콜로니클’은 이미 G-Star, PlayX4와 같은 국내 게임 전시회에서부터 MWC바르셀로나, MWC상해 등의 국제 전시회에서 극찬을 받은 VR FPS 게임으로, 모바일로 개발되어 체험 진입장벽이 낮으며, 8명이 동시에 접속하여 대전을 펼칠 수 있어 더 박진감 넘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콜로니클’을 개발한 페이크아이즈 김석중 대표는 “VR 게임 플랫폼은 적극적으로 모바일 환경으로 진화 중" 이라며 "VR 기기 보급은 앞으로 모바일환경으로 급속히 보급될 것이며 '콜로니클'이 VR가상현실 게임 시장에서 리더쉽을 발휘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재 페이크아이즈의 '콜로니클'은 오큘러스 스토어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