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WOW'와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출시..여름방학 공습 나선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전동진, 이하 블리자드)가 최근 자사의 인기 게임인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이하 WOW)'의 신규 확장팩 예약판매와 '하스스톤'의 새 확장팩 판매를 시작하면서 여름방학 총공세에 나섰다.

두 게임 모두 국내에서 상당한 파급력을 가진 게임이고 게임의 즐길거리가 대폭 추가된 확장팩 형 콘텐츠 업데이트여서 국내 게임 시장 순위에 지각변동이 예상된다.

블리자드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블리자드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먼저 'WOW'는 오는 8월14일 전세계 동시 출시를 앞두고 있는 차기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Battle for Azeroth™) 소장판(Collector’s Edition) 예약 판매를 지난 8월7일부터 시작했다.

'WOW : 격전의 아제로스' 소장판은 ' (1) 호드와 얼라이언스 양면 충성의 표식, (2) 양면 스토리북 (3) 격전의 아제로스 디지털 사운드트랙 (4) 각종 게임 내 콘텐츠 (5) 47,500원 상당의 'WOW' 90일 무료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으며, 네이버 플레이윈도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9만원.

블리자드 측은 이 소장판을 준비된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판매하며 8월13일(월)부터 택배로 발송한다는 계획이다. 또 이와 함께 8월7일 이전에 생성된 'WOW' 한국 계정들을 대상으로 누구나 무료로 3일간 게임에 접속가능하도록 하는 등 한 번 더 뜨거운 'WOW'의 붐을 일으킨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폭심만만 블리자드 하스스톤
폭심만만 블리자드 하스스톤

두 번째인 '하스스톤'도 'WOW' 만큼이나 관심이 뜨겁다. 블리자드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의 신규 확장팩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The Boomsday Project™)’를 금일 출시했다.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에는 135개의 신규 카드가 업데이트 되며, 새로운 카드 덱 전략이 가득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블리자드 또한 '하스스톤'에 로그인하는 게이머들에게 한정 기간 동안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카드 팩 3개와 무작위 직업 전설 하수인이나 영웅 카드 한 장을 무료로 증정하면서 '붐업'을 노리고 있다.

폭심만만 블리자드 하스스톤
폭심만만 블리자드 하스스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CEO 겸 공동설립자는 “전세계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은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를 통해 내면에 숨겨온 사악한 천재의 기질을 마음껏 드러낼 수 있다”며 “ 온갖 종류의 ‘뻥뻥 터지는’ 것들을 담은 이번 확장팩을 통해 플레이어들이 어떤 새로운 전략을 구상할지 고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