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캐릭터 금수랑 추가하고 대규모 이벤트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검은사막 모바일에 신규 클래스 금수랑과 신규 서버 헥세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9번째 추가되는 신규 캐릭터인 금수랑은 동양적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여성 캐릭터로, 소환수인 ‘흑랑’과 함께 전투하는 것이 특징이다. 소검과 노리개를 무기로 사용하며, 작은 몸집 덕분에 빠른 공격과 회피 능력을 보여준다.
펄어비스는 금일부터 금수랑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9월 2주차까지 ‘금수랑 신화 무기 교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미완성 신화 주무기를 수령한 후 시간의 파편 50개를 모으면, 완성된 금수랑 신화 주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1+1 점핑 캐릭터 지급’ 이벤트로 이용자는 금수랑 레벨 달성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달성 구간에 따라 총 1000개의 블랙펄을 받을 수 있고, 50레벨 달성시 50레벨의 다른 클래스를 추가로 받는다. 60레벨 달성시에는 추첨을 통해 심연 등급 주무기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흑정령 쿠션을 받을 수 있는 금수랑 커스터마이징 이벤트, 금수랑 맞이 특별 출석 이벤트, 전투 경험치 100%가 증가되는 육성 부스트 핫타임 이벤트가 시작된다.
신규 서버 ‘헥세’에서는 ‘흑정령 페스타’가 9월 1주차까지 열린다. 이용자는 출석 및 일차별 의뢰를 전부 완료하면 반려동물 흑랑 등록증, 연금석 함 3개 등 총 4종의 아이템이 포함된 페스타 완료 보상 상자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