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게임 소식] 9/27 킹스레이드, '마리아' 코스프레 공개 등
- 베스파 '킹스레이드', 타락한 마녀 '마리아' 코스프레 화보 공개
베스파(대표 김진수)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의 '타락한 마녀 마리아' 코스프레 화보를 공개했다.
'마리아'는 과거 세계를 구한 영웅에게 축복을 내려준 여신 루아의 성녀였으나 현재는 어둠의 힘을 사용하는 타락한 마녀다. 그녀는 마왕군의 선봉장 역할을 하며 많은 사람들을 위협하며 뒤로는 다른 일을 꾸미는 등 '킹스레이드'의 메인 스토리에 한 축을 담당하는 주요 캐릭터이다.
이번 화보는 '마리아' 5성 코스튬 의상으로 전용무기이자 증오가 가득 담긴 저주받은 까마귀 '코큐토스'까지 완벽 재현되었으며, 캐릭터의 고혹적인 눈빛과 아름다우면서도 위험한 매력을 지닌 캐릭터의 특성이 잘 표현되었다.
한편, 베스파는 피온의 '마리아' 코스프레 화보 촬영 현장을 공식카페 'GM 미르르의 모험'에서 공개했으며, 촬영된 화보 사진은 '킹스레이드' 공식 카페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왕의 산마루의 몰락 게임내 이벤트 오늘 시작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왕의 산마루의 몰락' 게임내 이벤트를 오는 10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히어로즈만의 세계관과 연관된 이벤트로 시공의 폭풍 세계들을 모두 정복하고자 하는 까마귀 군주와 그에 맞서는 가시의 여군주가 그 배경에 있다.
플레이어들은 게임 접속 시원하는 퀘스트를 선택할 수 있으며 퀘스트를 완료할 때마다 스프레이, 초상화, 전리품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모든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하면 새롭게 추가되는 탈것인 '밝은 묘비 탈것' 혹은 '어두운 묘비 탈것'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스킨을 포함한 다양한 꾸미기 아이템도 추가된다. '망령기사 자리야)', '거미 감시관 마이에브', '유령 고령 알렉스트라자, '저주받은 마녀 화이트메인' 등 이번 이벤트 스토리라인에서 까마귀 군주의 장군들로 등장하는 영웅들의 전설 및 특급 스킨들이 추가된다.
이 외에도 이벤트 테마에 맞는 새로운 초상화, 깃발, 스프레이, 탈것 등이 함께 추가된다. 이번 이벤트와 함께 추가되는 꾸미기 아이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영원한 7일의 도시', 신규 콘텐츠 '만신전'과 신기사 '아리즈' 및 '비엔' 추가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에서 서비스 중인 미연시 타임루프 RPG '영원한 7일의 도시'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만신전'과 '보구 링크', 신규 신기사 '아리즈', '비엔'을 추가했다.
'만신전'은 게임 내 첫 번째 7일을 플레이해 1회차 엔딩을 획득한 다음인 2회차 2일부터 도전할 수 있는 PVE 콘텐츠로, 클리어시 보구 성장에 필수 아이템인 '위서의 장'과 유료 재화인 '오팔', 그외 비문 조각과 환력도체, 신기 잔해 등 다양한 필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많은 플레이어들이 손꼽아 기다려왔다.
특히 '만신전'은 도전 횟수와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의 종류에 따라 '무한도전'과 '단층순찰'로 나뉘는데, '무한도전'은 플레이어가 원하는 층수에 도달하기 전까지 횟수 제한 없이 도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원하는 층수에 도달하거나 혹은 모든 신기사가 사망해 클리어에 실패할 경우에는 도전을 종료하게 되는데, 이 경우 주 3회까지 도전 가능하다.
반면 '단층 순찰'은 아이템 획득 여부와 상관 없이 매일 3회 도전할 수 있다. 총 3구역으로 나뉘어져 있고 각 구역이 10개의 난이도 층으로 구분돼 한 층을 클리어해야만 다음 난이도 층이 오픈되는 방식이다.
이와 함께 '영원한 7일의 도시'는 특수 틈새 콘텐츠를 통해 9월 27일부터 10월 11일까지 새로운 신기사 '아리즈'와 '비엔'을 선보인다.
먼저 빨간 드레스와 귀여운 금발이 포인트인 '아리즈'는 발랄한 모습과 대조되는 가슴 아픈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아리즈의 신기가 죽은 여동생을 그대로 본떠 만든 마리오네트 인형(실로 매달아 조종하는 인형)인데 그 인형에 여동생의 영혼이 깃들어 있기 때문이다. 원거리형 물리 타입 신기사인 아리즈는 이 인형 '갈라테아'를 조종해 적을 공격하며 직접 은색실로 공격을 가하기도 한다.
다음으로 '비엔'은 근거리 마법 법사로 역시 슬픈 사연을 가지고 있다. 흑문 사건 때 석화의 힘을 갖게 됐는데, 이 힘을 제어하지 못해 소중한 친구를 '돌'로 만들어 버렸고 이런 자신을 용서할 수 없어 자신의 눈을 파내 가방에 넣어 버렸다. 비엔의 신기는 바로 이 가방에 있는 '메두사의 눈'이라고 불리는 자신의 한쪽 눈인데 스킬 사용시 가방이 열리고 메두사의 눈이 나타나 적을 공격하거나 상태이상을 걸어버린다.
이 외에도 게이머들의 편의를 획기적으로 높여줄 '보구 링크' 시스템을 선보였다. 보구는 신기사들의 장비 개념인데, 지금까지는 하나의 보구를 한 명의 신기사만 장착할 수 있었으나 '보구 링크' 도입으로 여러 신기사들이 한 보구를 공유해 사용할 수 있게 됐다.
-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II: 데드파이어' 한국어판 추가 콘텐츠 '탐구자, 학살자, 생존자' 출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옵시디언 엔터테인먼트의 RPG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II: 데드파이어' 한국어판의 신규 추가 콘텐츠인 '탐구자, 학살자, 생존자'를 PC 로 소비자가격 9,900원에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수많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RPG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의 후속작,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II: 데드파이어'는 클래식 D&D 게임 플레이를 기반으로 하는 깊이 있는 싱글 플레이어 RPG 게임이다. 항로를 개척하고 동료를 모으며, 파괴의 거신 에오타스의 뒤를 쫒아 퀘스트를 수행함과 동시에 이야기를 풀어나가게 된다.
새롭게 출시되는 추가 콘텐츠인 '탐구자, 학살자, 생존자'는 에오라의 전사들이 신의 은총을 얻기 위해 개척되지 않은 섬을 무대로서 경쟁하는 아레나 형식의 콘텐츠다. 마스터들과 숭배자들이 패배자들을 피로 물들이고 승리의 기쁨을 맛보는 시련의 투기장에서 당신은 자신의 가치를 증명해야 한다.
게이머들은 승리하기 위한 고유의 대책이 필요한 '탐구자', 강력한 적과 대치하는 '학살자', 웨이브 형식의 서바이벌 전투 '생존자' 등 세 가지 방식으로 전투에 특화된 콘텐츠들을 만날수 있다.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II: 데드파이어' PC 한국어판의 신규 추가 컨텐츠인 '탐구자, 학살자, 생존자'의 플레이를 위해서는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II: 데드파이어' PC 한국어판 원본이 필요하며, 더욱 쾌적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현지화 업데이트가 지속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