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노크, 아케이드 감성의 드라마틱 슈팅 '블레이드Z 플러스 (BladeZ Plus)' 출시
모바일 게임 개발사 게임노크(대표 장준용)가 아케이드 감성의 드라마틱 슈팅 게임 ‘블레이드Z 플러스’의 글로벌 버전을 구글,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블레이드Z 플러스’는 과거 오락실에서 볼 수 있었던 방식의 탄막 슈팅 게임으로 미지의 행성과 지구와의 숨겨진 이야기를 두 주인공 캐릭터를 통해 풀어나가는, 스토리 중시형 드라마틱 슈팅을 표방하고 있다.
게임은 깊이있는 스토리를 통해 등장인물들의 관계를 파헤쳐 나가며 엔딩을 즐기는 스토리 모드 외에도 무한 모드 및 보스만을 상대하여 진행하는 보스 레이드 모드 등 다양한 모드가 준비되어 있으며, 유명 성우를 통해 각 캐릭터의 음성이 한국/일본/영어로 더빙되어 각 스테이지 스토리의 재미를 배가시켜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조작이 쉬워 일반 여성 유저들은 물론 슈팅 게임을 좋아하는 매니아들의 감성까지 잡아낸 것이 특징이다.
장준용 게임노크 대표는 “과거 오락실 추억이 있는 세대들 외에도 다양한 모드를 통해 전 연령의 유저분들이 편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슈팅 게임의 참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된 ‘블레이드Z 플러스’(BLADEZ PLUS)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노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