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 스포츠 테마파크 '레전드히어로즈', 창업 설명회 개최
레전드히어로즈(대표 오동석)이 오는 13일(토) 오후 4시 강남역에 위치한 예인스페이스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레전드히어로즈는 실내에서 야구, 축구, 양궁, 사격, 낚시, 스키 등 20여종의 스크린 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는 복합 놀이 공간이다. 지난해 7월 강남역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잠실 롯데 월드몰, 부산 서면 롯데 백화점 등 전국 7개의 직영점이 운영 중에 있다.
이번 창업 설명회는 기본적인 스크린 스포츠 시스템 소개부터 운영 및 스탠다드 모델, 아케이드 센터 모델, 빅사이즈 모델 등 다양한 사업 모델에 대한 소개가 이어진다. 시스템 체험을 진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레전드히어로즈는 대형마트, 백화점, 몰 등 최적의 장소 매칭, 정밀한 상권 분석을 통해 가맹점의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고객관리 시스템과 키즈케어 시스템으로 고객의 재방문율 향상, 편리한 결제 시스템 도입으로 인건비 절감, F&B을 통해 가맹점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방안도 제시할 예정이다.
한편, 레전드히어로즈는 스크린야구 브랜드 레전드야구존의 개발 및 운영을 하고 있는 클라우드게이트의 대표사업이다. 레전드히어로즈는 지난해 일본에 진출해 4개 매장을 오픈했고 홍콩, 베트남 등 해외진출도 준비하고 있다. 아울러 미국 진출을 위한 관련 법규 등도 검토 중이다.
이번 창업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전드히어로즈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클라우드게이트 운영사업본부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