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퍼브의 신작 리듬액션 게임 '유미의 세포들' 정식 출시
수퍼브(대표이사 오민환)는 모바일 리듬게임 '유미의 세포들 with 네이버웹툰'(이하 '유미의 세포들')의 정식 서비스를 금일(12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는 '유미의 세포들'은 동명의 인기 웹툰의 스토리를 따라 인기 K-POP을 연주할 수 있는 모바일 리듬게임이다.
이 게임은 기존 리듬게임과는 다르게 원작에서 등장했던 유미의 헤어, 옷, 액세서리 등으로 나만의 캐릭터를 꾸밀 수 있으며, 원작에 등장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던 출출 세포, 사랑 세포, 감성 세포 등 70여 개의 세포들을 수집하거나 활용하여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소모임 시스템을 통해 다른 유저들과 포인트를 모아 보상을 획득하고, 음표를 선물하며 채팅방에서 대화를 나눌 수 있다.
한편, 수퍼브는 '유미의 세포들'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공식 카페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0월 21일까지 '세포들의 하모니를 찾아라' 이벤트를 통해 보석 400개(5명)과 보석 200개(15명)를 증정하고 '패션 세포의 도움이 필요해' 이벤트를 통해 보석 100개를 증정한다.
여기에 오는 10월 31일까지 '깜짝 대결 GM감성 세포를 이겨라' 이벤트에서 GM을 이기면 보석 100개(20명)를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