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에 쌓였던 검은사막 XBOX, 트위치콘에서 오픈 베타 일정 공개
펄어비스의 콘솔 시장 진출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검은사막 XBOX 버전이 오는 11월 8일부터 12일까지 총 5일간 오픈 베타를 진행한다.
북미 유명 게임쇼 ‘트위치콘2018’에 참여한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콘솔 및 모바일 체험부스를 마련하고, 검은사막 XBOX 버전의 오픈 베타 일정을 공개했다.
‘검은사막 XBOX 버전’은 올해 3월 미국 E3에서 최초 공개돼 많은 관심을 모았던 오픈월드 MMORPG로, 최근 4K 그래픽 업데이트를 진행해 화제가 되고 있는 원작과 마찬가지로, XBOX ONE X에서 4K 해상도와 콘솔 기기에 최적화된 화려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펄어비스는 이번 오픈 베타를 통해 콘텐츠 및 안정적인 플레이 환경을 점검해 추후에 있을 정식 서비스를 차질 없이 준비한다는 방침이다.
펄어비스 허진영 최고운영책임자(COO)는 “펄어비스의 이름으로 이번 트위치콘에 참가해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검은사막을 알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곧 있을 검은사막 XBOX 버전 오픈베타도 차질 없이 준비하여 서비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XBOX 버전’을 올해 말 북미/유럽에 먼저 출시하고 글로벌 시장에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