뚝배기 쓴 라이언, 프렌즈레이싱 주차번호판. 카카오게임즈 굿즈 탐나네
배틀그라운드와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그리고 프렌즈레이싱 등 다양한 작품으로 하반기 시장을 달구고 있는 카카오게임즈의 게임들을 테마로 한 다양한 굿즈 상품들이 등장해 관심을 끌고 있다.
금일(5일)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는 카카오IX(대표 권승조)에서 진행하는 배틀그라운드와 카카오프렌즈의 콜라보레이션 굿즈 25종을 공개했다.
배틀그라운드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굿즈는 삼뚝 헬멧을 쓴 라이언 인형, 길리수트를 입은 라이언 자석 인형을 비롯해, 삼뚝라이언 안마봉, 부클슬리퍼, 미니노트 3종, 마우스패드 2종, 프레임케이스 2종, 무릎담요, 후드짚업 등으로 구성됐다.
카카오프렌즈 홍대, 강남, 부산 플래그십 스토어에는 대형 ‘배틀그라운드 라이언’ 모형이 설치되며, 15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지스타(G-Star) 카카오게임즈 부스 내에도 팝업스토어가 운영될 예정이다.
배틀그라운드 콜라보레이션 굿즈 뿐만 아니라 최근 양대마켓 인기 순위 1위를 달리며, 순항 중인 프렌즈레이싱 굿즈도 지난 3일 발표됐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10월 개관한 오프라인 전시전 ‘함께해요, 카카오게임!’과 더불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게임 문화를 전달하고자 카카오IX와 제휴, ‘카카오프렌즈 스토어’를 통해 인기 게임 ‘프렌즈레이싱 테마 기획전’을 이용자들에게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프렌즈레이싱 테마 기획전’에는 ‘프렌즈레이싱’ 콘셉트에 걸맞는 ‘트로피 라이언 메탈 키체인’, ‘프렌즈레이싱 주차 번호판’ 등의 차량 용품과 ‘브릭피규어 카트라이언’, ‘라이언 얼굴 쿠션’ 등, ‘카카오프렌즈’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29종의 상품들이 포함됐다.
이번에 공개된 배틀그라운드 콜라보레이션 굿즈와 프렌즈레이싱 굿즈는 전국 카카오프렌즈 스토어 및 카카오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