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경공, 신규 지역 정보 공개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체리벅스 / 이하 '블소 레볼루션')' 브랜드 사이트에 경공, 용맥, 지역 등 신규 게임 정보를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경공'은 하늘과 땅, 필드를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콘텐츠로 바람처럼 땅 위를 달리는 '질주', 하늘을 가로지르며 나는 '천상비', 물 위를 달리는 '수상비' 등 3종이 있으며, 용의 기운을 타고 산맥을 넘나드는 '용맥'도 함께 공개됐다.
이용자들은 두 개의 버튼 조작 방식과 풀 3D 백뷰 시점을 통해 탁 트인 오픈 필드와 전경을 감상하며 쉽고 편하게 '경공'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시에는 공중에서 전황을 파악할 수 있는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경공을 통해서만 도달할 수 있는 특수 지형도 존재한다.
이와 함께 무일봉, 제룡림, 대사막, 수월평원, 백청산맥 등 고퀄리티 그래픽이 돋보이는 5개 지역 소개와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게임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를 비롯해 공식 커뮤니티 앱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World'를 통해 모바일에서도 빠르고 편리하게 확인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블소 레볼루션'에 캐릭터명 선점, 사전등록, 보패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캐릭터명 선점의 경우 처음에 준비한 서버 50개를 비롯해 1, 2차에 걸쳐 추가한 30개 서버 역시 모두 마감됨에 따라 지난 30일 3차로 신규 서버를 또 증설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과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사전등록 이벤트의 경우 참여자 전원에게 정식 출시 이후 사용 가능한 의상 아이템을 지급하며, 구글 플레이 사전등록 시 10,000 은화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보패 이벤트에 참여하면 고급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11월 15일부터 18일까지 개최하는 지스타2018에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을 선보인 후, 12월 6일 국내에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특히 올해 지스타의 경우 첫 선을 보였던 작년 보다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비무, 세력 분쟁전, 린족 남성 캐릭터 등 신규 콘텐츠가 대거 추가돼 진정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만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