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YG엔터와 맞손..아이돌그룹 '위너' 신곡이 '댄스빌' 속으로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아이돌 그룹 '위너'와 콜라보한 신개념 모바일 샌드박스 플랫폼 '댄스빌'의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내년 초 국내 론칭을 앞둔 신작 '댄스빌'은 게이머가 직접 춤과 음악을 제작하는 높은 자유도의 샌드박스 플랫폼으로, 캐릭터의 동작과 음악의 리듬을 직접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어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 뮤직비디오를 만들고 공유하는 등 누구나 자유롭게 콘텐츠를 창조하며 즐겁게 소통할 수 있어 콘텐츠 제작과 소셜 플랫폼 기능도 기대되고 있다.

댄스빌 위너
댄스빌 위너

컴투스는 이처럼 콘텐츠를 직접 제작하는 '댄스빌'의 매력과 재미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인기 아이돌 그룹 ‘위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Really Really’와 같은 인기 음원 및 신곡을 비롯해 ‘댄스빌’을 통해 다시 태어난 캐릭터, 목소리, 의상 등 ‘위너’의 다양한 콘텐츠를 게임 속에 제공할 계획이다.

'댄스빌'의 사전예약 이벤트는 19일부터 시작되며, 컴투스는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 및 추첨을 통해 ‘위너’와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굿즈를 선물하고 SNS를 통해 친구와 이벤트를 공유하면 멤버들의 실제 목소리가 담긴 악기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오는 12월14일에는 '댄스빌'을 소개하는 쇼케이스가 개최되고 '위너'의 축하공연 및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댄스빌’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