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아이온'에 ‘드마하행 특급열차 2018’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오늘(12일) ‘드마하행 특급열차 2018’ 이벤트를 공개했다.

드마하행 특급열차 2018은 드마하 지역을 향해 달리는 특급열차 컨셉의 이벤트로, 오는 2019년 1월9일까지 각 정차역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아이온
아이온

먼저 정차역 변신역에서는 '아이온'의 76레벨 이상 게이머들은 '아이온' 접속 시간(2시간/4시간/6시간)에 따라 ‘궁극 강화석 선택상자 조각’, ‘신비한 전설 변신 계약서 조각’ 등을 받을 수 있다. 신비한 전설 변신 계약서 조각(20개)과 큐나마켓 무료 아이템인 ‘전설 변신 계약서 연금 시약(1개)’를 조합해 ‘전설 변신 계약서(7일)’도 획득 가능하다.

정차역 늘무역에서는 매일 21시에 소환되는 네임드 몬스터 4종(사막의 혜안 카다브라, 성난뿔 푸푸루 등)을 공략하면 ‘늘어나는 무기’를 받을 수 있도록 했으며, 정차역 투카역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매일 11시 30분/19시 30분) 출현하는 ‘난폭해진 투카’ 몬스터를 처치하면 ‘뾰족한 투카 가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마지막으로 엔씨(NC)는 정차역 인던역에서는 인던 3종(프로메툰 공방, 통한의 마나카르나 등)을 공략해 궁극 등급 장비를 추가로 얻도록 했고 정차역 만랩역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경험치 부스팅 버프(Buff)와 레벨업 지원 소모품을 받을 수 있게 했다. 또 레벨업 지원 소모품(휴식의 차, 로다스의 황금별 등)은 큐나마켓에서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엔씨(NC)의 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목적지 ‘드마하’ 지역까지 운행하는 특급열차 컨셉의 이벤트다"라며 "각 정차역에서 접속 보상 이벤트, 몬스터 공략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