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골프스타’, 신규 콘텐츠 ‘미션 커리어 모드’ 업데이트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글로벌 모바일 골프게임 ‘골프스타’에 최근 '미션 커리어 모드'가 업데이트 됐다.
‘미션 커리어 모드’는 스트로크 대회, 니어핀 대회 등 다양한 스테이지별로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는 챌린지 방식의 콘텐츠로, 미션 성공 시 푸짐한 보상과 함께 명성치가 지급되며 누적된 명성치를 통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초급/중급/고급으로 난이도를 설정할 수 있어 초보자도 쉽게 도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컴투스는 게이머들이 주었던 각종 불편점을 개선하는 한편, 게임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우편함 및 트로피룸 개선’, ‘도움말 시스템 강화’ 등 게임을 즐기는데 불편할 수 있는 사항들을 대폭 개선해 '골프스타'를 즐기는데 문제가 없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골프스타를 즐겨주시는 모든 분들이 게임에 대한 흥미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고자 이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진화된 골프스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골프스타’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골프스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