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강자 리니지M, 연말연시 맞아 대규모 이벤트 4종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에 연말연시를 맞아 이벤트 4종을 홈페이지와 게임 내에서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먼저 리니지M 홈페이지에서 '2018 아덴 소식지', 'THANK YOU 2018! 리니지M 기네스&어워드', '혈맹 송년회 인증샷' 등 3종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2018 아덴 소식지'는 2018년 한 해 동안 리니지M에서 겪은 사건을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는 이벤트로, 오는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엔씨는 해당 게시물 중 우수 작품을 선정해 순금 황금 복돼지, 갤럭시 노트9, 구글 기프트카드(100만원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네스&어워드'는 2018년의 이색 기록을 선정하는 이벤트다. 게이머는 28일까지 가장 궁금한 기록(가장 많은 경험치를 얻은 캐릭터 등)을 이벤트 게시판에서 투표할 수 있다. 실제 기록의 주인공은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혈맹의 모임(온오프라인) 인증샷을 이벤트 게시판에 올려 '혈맹 송년회 인증샷'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50만원권), 백화점 상품권(100만원권) 등을 받을 수 있다.
게임 내 이벤트도 주목할 만한 부분이다. 오는 2019년 1월 2일까지 '악몽 잭의 습격을 저지하라 이벤트'가 진행되며, 게이머는 '악몽 잭의 장비'를 강화해 컬렉션을 등록하거나 영웅 변신/마법인형 상자를 제작할 수 있다. '악몽 잭의 장비'는 이벤트 던전(파타라시 마을)에서 몬스터를 사냥해 획득하거나 마을의 이벤트 상인에게서 아데나(게임내 재화)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