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는 넥슨과 함께!" 넥슨 게임 12종 대규모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12월 25일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자사 주요 게임 12종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던전앤파이터 크리스마스 이벤트
던전앤파이터 크리스마스 이벤트

'던전앤파이터'에서는 내년 1월 3일까지 '고돌프와 양말의 행방불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하루 최대 세 번 적정 레벨 던전에 출현하는 '고돌프'를 잡으면 소모품 아이템인 '롤케이크'와 '잃어버린 선물 양말'을 선물한다. '잃어버린 선물 양말'은 25일부터 특별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마비노기'에서는 1월 10일까지 '발레스 도둑 잡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3주 동안 주차별 이벤트 퀘스트와 일일 퀘스트가 주어지며, 주차별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에게는 '스튜디오 세트 크리스마스 벽난로', '신비한 눈사람 로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착한 밀레시안을 위한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일일 퀘스트를 완료한 뒤 증표를 모아 '크리스마스 흔들 사슴 의자'와 '루돌프 인형과 썰매 의자' 등의 아이템과 교환이 가능하며, 3주간의 퀘스트를 모두 완료할 경우 '크리스마스 미니곰 호루라기'를 제공한다.

사이퍼즈 크리스마스 이벤트
사이퍼즈 크리스마스 이벤트

'사이퍼즈'에서는 12월 26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기간제 '선택형 산타모자'를 선물하고, 일반 접속 및 PC방 접속 유지 시간에 따라 크리스마스 전용 전투 아이템과 무제한 '선택형 산타모자', '크리스마스 프레임' 등을 지급한다.

어센던트원 크리스마스 이벤트
어센던트원 크리스마스 이벤트

'어센던트 원'에서는 '미의 여신'으로 불리는 신규 어센던트 '아프로디테'를 선보이고,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26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레드베리 아프로디테' 스킨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내년 1월 6일까지 주말 특정시간(오후 2시부터 오후 6시) 동안 '일반전' 또는 '랭킹전'을 한 판 이상 플레이하면 '커스터마이징 색상 변경권(5장)'을 지급한다.

트리오브세이비어 크리스마스 이벤트
트리오브세이비어 크리스마스 이벤트

'트리 오브 세이비어'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날짜별 게임 접속유저에게 '펭귄 컴패니언', '380레벨 유니크 무기 제작서' 등 총 4종의 크리스마스 보상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내년 1월 1일 신년을 맞이해 접속 한 시간마다 한 개의 클래스를 변경할 수 있는 '클래스 변경권'을 최대 3장까지 제공한다.

크레이지 아케이드 크리스마스 이벤트
크레이지 아케이드 크리스마스 이벤트

'크레이지아케이드'에서는 12월 26일까지 '협공배틀' 모드에 등장하는 '산타'를 잡으면 '푹신산타 아이디치장' 아이템이 담긴 '산타상자'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산타와 선물 빵빠레', '리본선물 물풍선' 등 성탄절 분위기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산타선물상자'를 31일까지 특별 판매한다.

마영전 크리스마스 이벤트
마영전 크리스마스 이벤트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내년 1월 3일까지 30레벨 이상의 일반 전투 진행 중 나타나는 '눈사람 요정'을 사냥하면 '요정(?)의 흔적'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를 모으면 이벤트 전용 교환상점에서 '스노우볼 헤드', '몽실몽실 판다 백팩' 등 특별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천애명월도 크리스마스 이벤트
천애명월도 크리스마스 이벤트

'천애명월도'에서는 내년 1월 2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접속 보상 '오애-사슴뿔(30일)'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1월 6일까지 산타 복장을 한 '서역노인' NPC를 통해 퀘스트를 수행하면 '은량', '수양', '심법 교환 조각(영웅)' 등을 제공하고, '눈뭉치' 아이템을 사용해 다른 유저와 눈싸움이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블파이터 크리스마스 이벤트
버블파이터 크리스마스 이벤트

'버블파이터'에서는 크리스마스 하루 동안 고급 의상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10주년 기념 패션 트렌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25일 게임에 접속하면 '크리스마스 산타', '빨간코 루돌프'를 비롯해 10주년 의상과 각종 액세서리 등 아이템을 무료로 착용할 수 있다.

열혈강호M 크리스마스 이벤트
열혈강호M 크리스마스 이벤트

'열혈강호M'에서는 내년 1월 10일까지 이벤트 관문을 통해 획득한 '산타모자', '크리스마스 양말'을 모아 '15자질 동료 완성 상자', '각성석'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1월 3일까지 해당 이벤트 던전에서는 '산타 모자', '크리스마스 양말' 외에도 '금화', '성장 재료' 등 여러가지 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AxE(액스)'는 12월 31일까지 게임 내 특정 이벤트 업적을 달성해 '나무', '방울', '별', '종' 등의 재료로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면 100만 골드, 날개 재료 상자, 펫 성장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산타의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12월 28일까지 접속 일자에 따라서 빙결의 날개 1개, 정제된 승급석 상자 5개, 루비 400개 등을 지급하는 접속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크어벤저 3'에서는 12월 31일까지 주어진 미션을 완료하면 '산타 코인'과 '크리스마스 빙고 티켓'을 제공하며, 획득한 '산타 코인'과 '빙고 티켓'을 사용해 'X-mas' 룰렛을 돌리거나 빙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크리스마스 전용 신규 외형 코스튬'과 '코스튬 티켓' 등 다양한 선물을 지급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