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게임 소식] 1/15 플레이위드 신작 '신세계' 정식 출시 등
- 환생신화 RPG '신세계' 15일 정식 출시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중국의 완미세계가 개발한 환생신화 RPG [신세계]를 금일 오후 3시 정식 출시 서비스를 진행한다.
환생신화 RPG [신세계]는 서유기, 봉신연의 등 다양한 동양전설 및 설화를 동양 판타지에 맞게 재해석한 모바일 RPG 게임으로 손오공, 삼장, 우마왕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게임 내 어우러져 등장한다. 특히 이들 캐릭터를 바탕으로 천상계, 인간계, 요괴 세상의 삼계(三界) 세계관을 바탕으로 하는 새로운 스토리를 바탕으로 PVP, PVE 던전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곳곳에 삽입된 3D 카툰 랜더링 애니메이션 장면과 한글 음성과 텍스트, 캐릭터 일러스트와 AR 시스템 등 풍부한 비주얼적 재미를 더했다. 또한 웹툰 [신과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으로 웹툰에 등장하는 한국 영웅 캐릭터도 등장할 예정이어 많은 사전 예약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전일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 신세계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지난 14일까지 100만에 가까운 사전 예약자 수가 몰리며, 많은 관심을 모았다.
플레이위드는 신세계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 및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페어플레이 PVP를 진행하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1천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전투력, 레벨, 길드 등 분야별 랭킹 순위에 따라서도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게임에 접속하는 일자에 따라 인게임 쿠폰, 구글 기프트 등 다양한 상품권 및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공식 커뮤니티에서도 게임 정보 제공과 함께 게릴라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출시를 기념한다.
- 검은사막, ‘그림자 전장’ 셀럽 대전 이벤트 시작!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에서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이, 금일(15일)부터 19일까지 신규 콘텐츠 ‘그림자 전장:배틀로얄’을 활용한 셀럽(셀러브리티) 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주 첫 선을 보인 ‘그림자 전장:배틀로얄’은 50명이 동시에 참여해 상자 파괴, 사냥, 대전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전장을 좁혀 오는 검은 안개를 피해 최후의 1인으로 생존하는 콘텐츠다. 모두가 동등한 조건에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 검은사막 초보 모험가나 장비 등이 부족한 모험가도 부담없이 도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그림자 전장’ 셀럽 대전 이벤트는 인기 스트리머 풍월량, 홍진호, 대도서관이 각자 방송을 진행하며, 배틀로얄 콘텐츠 ‘그림자 전장’의 미션을 수행하는 프로모션이다. 미션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공지된 상태로, 금일 방송을 진행하는 풍월량은 ‘10분 간 죽지않고 버텨라!’ 미션을 받았다.
또한 홍진호는 ‘2위 혹은 22위를 달성하라!’, 대도서관은 ‘우두머리 빨간코를 처치하라!’ 미션을 받아 수행할 예정이다. 셀럽이 미션을 성공하면 모든 모험가가 즉시 등록 가능한 전체 쿠폰이 방송 중 공개된다.
방송은 15일(화) 오후 9시 풍월량(트위치)을 시작으로, 18일(금) 오후 7시 홍진호(카카오TV), 19일(토) 오후 11시 대도서관(트위치)이 차례로 진행할 계획이다. 방송 시청 및 참여를 원하는 모험가는 일정에 맞춰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의 방송 채널 경로를 통해 접속하면 된다.
이와 함께 모험가가 직접 참여하는 ‘그림자 전장’ 미션 수행 이벤트도 오는 1월 22일까지 진행된다. 미션은 ▲‘그림자 전장’ 3회 이상 플레이 ▲누적 3킬을 달성으로, 모두 완료한 모험가는 잠재력 돌파 재료가 담긴 아이템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그림자 전장’ 매드무비(MAD MOVIE) 콘테스트도 열린다. ‘그림자 전장’을 주제로 영상을 제작해 응모하면 심사를 통해 최우수 상(1명) 수상자에게 RTX 2080TI를 증정한다. 또한 우수상(10명)에는 펄 상자(800개 + 60개)를, 참여자 전원에게는 잠재력 돌파 지원 상자Ⅱ 아이템을 제공한다.
'열혈강호 for kakao' 대규모 공성전 업데이트 실시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for kakao'에 공성전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15일 밝혔다.
문파간 치열한 전투를 통해 최고의 문파임을 증명하는 ‘공성전’ 콘텐츠는 점령이 가능한 10개의 성을 두고 점령 신청, 점령 경쟁, 쟁탈 입찰, 쟁탈 경쟁 등을 통해 성을 점령해 나가는 시스템이다. 공성전을 통해 별도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점령 성공 시 성주 축복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특수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 ‘장비 연마’ 시스템이 추가되고, 신규 신병, 암기, 탈 것, 펫, 정령 등 다양한 즐길거리로 이용자 맞이에 나선다.
이와 함께 회사측은 '열혈강호 for kakao' 공성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5일까지 최고급 성장 재료를 지원하는 업데이트 기념 출석 이벤트를 실시하며, 오는 1월 29일까지 진행되는 동백꽃 수집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성장 재료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 소니, 인기 타이틀 모은 'PS4 듀얼 팩' 17일부터 판매
다양한 타이틀을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하여 특별한 가격으로 발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PlayStation®4(이하 PS4)의 인기 타이틀로 구성된 ‘PlayStation®4 Dual Pack’(이하 PS4 듀얼 팩) 시리즈를 2019년 1월 17일(목)에 발매한다. 이번 'PS4 듀얼 팩'은 기존 발매된 PS4용 소프트웨어 타이틀 중 베스트셀러 타이틀들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PS4 듀얼 팩' 중 '마스터피스 팩'은 디트로이트비컴휴먼, 갓오브워(한글버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59,800원이다. 또한, 엔트리 팩의 경우 '영웅전설 섬의 궤적 Ⅰ: Kai -Thors Military Academy 1204', '영웅전설 섬의 궤적 Ⅱ: Kai -The Erebonian Civil War'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44,8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