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애니팡2' 출시 5주년 기념으로 풍성한 이벤트 진행한다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자사의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2’의 출시 5주년을 맞이해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애니팡2’는 2014년 1월에 출시되어 국내에서 1천7백만여 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현재까지 매일 30만 명이 넘는 이용자들이 즐기고 있는 국민 모바일 퍼즐 게임으로, 선데이토즈는 5주년을 기념한 '애니의 베이커리' 에피소드 업데이트와 함께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애니의 베이커리'는 업데이트는 ‘애니의 베이커리’를 주제로 에피소드 116의 20개 스테이지가 포함된 업데이트다. 이번 퍼즐 스테이지는 파스텔 톤으로 담아낸 제빵소, 방앗간 등의 아기자기한 배경과 다채로운 볼거리로 이용자들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또 이를 기념해 선데이토즈에서는 1월16일부터 1월22일까지 7일간 매일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 모두 출석한 이용자 중 100명에게는 고급 에어프라이기를 제공하며, 500명에게는 다양한 유료 아이템 세트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게임 중 결제를 병행한 이용자에게는 고급 무선 청소기와 건강식품, 게임용 재화 등을 경품으로 선물할 예정이다.
‘애니팡2’의 출시부터 2년여 간 운영을 맡았던 이현우 PD는 “애니팡에 이어 새로운 퍼즐과 모두가 즐길 모바일게임이라는 숙제를 풀기 위해 노력했던 게임”이라며 “지금도 많은 분들이 즐기고 계신 ‘애니팡2’의 호응에 보람과 감사를 느끼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애니팡2’의 서비스를 맡고 있는 박성빈 PD는 “5년을 함께 한 고객들께 감사를 전하는 이번 이벤트에 이어 앞으로도 새로운 콘텐츠와 서비스로 온 가족이 함께 할 국민 퍼즐게임의 계보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