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모바일 한게임 섯다', 신규 경쟁 모드 ‘토너먼트’ 오픈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한게임 섯다'가 섯다의 짜릿함을 배가시킬 신규 경쟁 모드 ‘토너먼트 모드’를 오픈했다.

nhn엔터 한게임 섯다 토너먼트
nhn엔터 한게임 섯다 토너먼트

'토너먼트 모드'는 최후의 1인이 남을 때까지 대결하는 서바이벌 모드로, 50명 이상의 이용자가 모두 동일하게 1천만 환(토너먼트 내에서만 사용되는 무료 재화)을 가지고 토너먼트에 참여하게 되는 방식이다.

토너먼트 티켓은 일반 모드를 100판 플레이 할 경우 자동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토너먼트는 시작 3분 후부터 매 3분 경과 시 마다 베팅 시작 금액이 상승, 베팅 시작 금액보다 보유 환이 적을 시에 탈락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NHN엔터테인먼트 측은 매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밤 10시에 각 각 홀덤 섯다 토너먼트, 3장 섯다 토너먼트, 2장 섯다 토너먼트를 정기적으로 개최한다는 계획이며, 추후 게릴라성 이벤트 토너먼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nhn엔터 한게임 섯다 토너먼트
nhn엔터 한게임 섯다 토너먼트

한편, NHN엔터테인먼트 측은 토너먼트 모드의 오픈과 함께 풍성한 이벤트도 시작했다.

토너먼트 티켓은 게임을 일정 판수 달성하면 지급되지만, ‘입장 티켓 무료 획득’ 이벤트 기간인 27일까지는 상점 아이템 탭에서 무료로 교환할 수 있다. 계정당 1회 무료 교환 가능하다.

또 오늘부터 20일까지 각 경기별 토너먼트 50위까지 각 순위에 해당하는 기본 상금을 추가 지급하는 '토너먼트 초대 우승자에 도전하라' 이벤트와 토너먼트에 참여만 해도 최대 1억 5천만 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