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게임 소식] 1/23 블소 레볼루션, 신규 지역 업데이트 등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체리벅스)'에 신규 이벤트 지역을 업데이트 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지역은 황금해안, 암흑성도 2종으로 기존 지역에 비해 더 많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다음 업데이트까지 한시적으로 열린다.
'황금해안'은 메인 퀘스트 2막 완료 후 '무신의 날개'에서 생성된 포털을 통해 입장 가능하며, 5분마다 희귀 장비, 강화석, 은화 등의 아이템이 들어있는 작은 황금 보물상자가 등장한다. 필드보스를 처치하면 영웅 반지 도안, 영웅 팔찌 도안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암흑성도'는 메인 퀘스트 4막 완료 후 '비밀의 정원'에서 생성된 포털을 통해 입장할 수 있는 고레벨 지역이다. 10분마다 영웅 장비 도안, 장신구 강화석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황금 보물상자가 등장하며, 필드보스를 처치하면 빛나는 영웅 목걸이 도안, 영웅 무기 도안 등 고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접속만 해도 최대 100만 경험치를 제공하고, 1월 26일, 27일 주말 동안 게임 접속 시 영웅 장비 도안을 얻을 수 있는 황금 보물 상자를 추가 증정한다. 평일 및 주말 지정된 시간에 게임 플레이 시에는 은화 및 비무 보상 2배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지역을 플레이하고 지정된 미션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황금 보물 상자, 흑신석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 천존협객전M' 원강 보물 쟁탈전 업데이트 실시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명품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천존협객전M'의 대규모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대규모 서바이벌 전쟁인 '원강 보물 쟁탈전'을 새롭게 선보이고, 신규 장비의 최고 등급인 '암금' 및 장비 능력치를 '암금' 단계로 상향시키는 '도금로' 추가, 캐릭터 속성 강화를 위한 '팔괘 인장' 시스템을 오픈 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로 이용자 맞이에 나선다.
우선 '원강 보물 쟁탈전'은 총 3층으로 구성된 특수 맵에 숨겨져 있는 보물을 차지하기 위해 상대팀과 치열한 접전을 펼치는 전투 콘텐츠다. 3인 파티 플레이를 통해 게임을 진행시킬 수 있고, 개인이 진행할 경우엔 자동 3인 파티 매칭 시스템을 지원한다. 상대팀 유저를 처치하거나 몬스터가 드랍 하는 열쇠를 빼앗아 다음 층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상위 층에 도달해야 고급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신규 장비 최고 등급인 '암금'을 추가하고, 6단계 이상 금색 주무기, 보조무기를 '암금' 등급으로 강화시킬 수 있는 '도금로'를 추가해 눈길을 끈다. '암금' 등급의 무기는 '도금로'를 통해서만 비승을 할 수 있으며, 비승에 성공할 경우 장비 능력치가 향상된다.
이와 함께 장비 부위에 팔괘 부적을 장착하여 캐릭터 속성을 상승시켜 주는 '팔괘인장' 시스템을 선보였다. '팔괘인장'은 현재 6개 부위 제작이 가능하며, 세트를 장착할수록 세트 효과가 추가로 적용되며 각 직업별로 서로 다른 효과가 나타난다.
룽투코리아 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20일까지 복귀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증정하는 '복귀 유저 이벤트'를 진행하고, 오는 1월 30일까지는 ▲천공석 재료 아이템 ▲영웅 던전 이용권 ▲펫 외형 변신권 등을 증정하는 '특별 7일 출석 이벤트'와, ▲영석 아이템 ▲고급 방어구 강화 재료 등을 증정하는 '성화전장 대난투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 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에 스포츠카 '베네팩터 슐라겐 GT' 추가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 스포츠카 '베네팩터 슐라겐 GT'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일부터 '레전더리 모터스포츠'에서 레이스를 위해 튜닝된 '베네팩터 슐라겐 GT'를 구입할 수 있어 유저들의 호응이 예상되고 있다.
'베네팩터 슐라겐 GT' 추가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GTA 온라인을 플레이 하면 베네팩터 티셔츠를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같은 기간동안 '반입/반출 임무'를 시행하는 유저는 50%의 보너스 현금을 받을 수 있으며, CEO 자격을 가진 유저들은 스페셜 패키지를 판매하면 추가 이익과 GTA달러를 두배로 얻을 수 있다.
이에 더해 클래식 대적 모드 '속도를 지켜라'에서 4인 섬멸 레이스를 즐기고, '스피드 호송대 리믹스'에서 가장 강한 상대를 쓰러트리는 유저에게 GTA달러와 RP를 두배로 제공한다.
아울러 임원 전용 오피스를 30%할인 판매해 CEO 자격을 얻기 수월해지며, 다양한 이동수단을 최대 35%까지 할인 제공한다.
'GTA 온라인'에 보다 자세한 사항은 소셜 클럽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파이널판타지14', '몬스터헌터:월드' 콜라보레이션 실시
액토즈소프트(052790) 자회사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가 캡콤의 헌팅 액션 게임 '몬스터헌터:월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몬스터헌터:월드' 콜라보레이션 전용 퀘스트 '왕은 정상에서 잠든다'를 공개했다. 주요 퀘스트 '홍련의 해방자'를 완료한 70레벨 이상의 이용자들은 해당 퀘스트를 진행해 콜라보레이션 전용 토벌전 '리오레우스 수렵전'에 참가할 수 있다.
특히 '리오레우스' 토벌에 성공하면 더욱 높은 난이도의 '극 리오레우스 수렵전'에 입장이 가능하며, '보강된 레우스 헬름', '보강된 레우스 메일' 등 부위별 방어구와 탈 것 '리오레우스', 꼬마친구 '아이루', '푸기' 등 '몬스터헌터:월드'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몬스터헌터: 월드'는 웅대한 자연을 배경으로 거대 몬스터와 싸우는 캡콤의 헌팅 액션 게임으로, 일본 국민 RPG로 알려진 '몬스터헌터'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이 밖에도, V4.36 업데이트를 통해 '금단의 땅 에우레카'의 속편인 신규 외전 퀘스트 '눈과 얼음의 땅 파고스'를 추가하고, 신규 대인원 탐사 임무 '금단의 땅 에우레카:파고스편'을 선보였다.
이용자들은 탐사 임무를 진행해 '에우레카' 전용 무기 강화에 사용되는 '크리스탈'을 획득할 수 있다. 또, 탐사 임무 수행 과정에서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푸짐한 보상인 담긴 '숨겨진 보물 상자'의 위치를 안내해주는 '행운 토끼'를 만날 수 있다.
한편,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는 내달 18일까지 캐릭터의 종족 및 외형을 변경할 수 있는 '환상약'을 30%, 의상 색깔을 변경할 수 있는 '염료'를 2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