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입 게임프로그래머 특별 채용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을 이끌어 갈 인재 확보를 위해 '2019 신입 게임프로그래머 특별 채용'을 실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모집 기간은 25일부터 2월 11일까지이며,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제출한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토대로 서류 전형을 진행하고, 이후 필기테스트와 면접을 통해 최종 입사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이번 채용은 게임 프로그래머 직무에 한하여 진행되며, 서버와 클라이언트 부문으로 나누어져 있어 중복 지원도 가능하다. 게임을 좋아하는 컴퓨터공학 및 전산 관련 전공의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모두 지원할 수 있다.
최종 합격자는 컴투스의 인큐베이팅 시스템인 NGDC(Next Game Design Center)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이를 기반으로 현업 종사자들과 긴밀한 멘토링을 진행하고, 다양한 실무 경험을 통해 체계적인 역량 개발의 기회를 갖게 된다.
이번 채용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채용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ID @컴투스채용)을 통해서도 1:1 문의 가능하다. 또한 컴투스는 오는 2월 7일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오픈톡상담방'을 운영하고, 채용 전반에 대한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