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유통사들, "새해 할인 많이 받으세요"
31일 업계에 따르면 게임읗 유통 서비스하는 회사들이 설을 맞이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먼저 에이치투 인터렉티브(H2 INTERACTIVE)는 다이렉트 게임즈와 패키지 쇼핑몰 게임파라에서 민족의 명절인 설날을 맞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게임파라에서는 1월 29일 오후 2시부터 3월 1일 오후 2시까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레드 데드 리뎀션 II, NBA 2K19, GTA V, 카니발 게임즈, 폴아웃 76 등의 신작 및 인기 게임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다이렉트 게임즈 설 맞이 프로모션은 31일 오후 2시부터 2월 14일 오후 2시까지 진행된다. 몬스터 헌터 월드,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뮤턴트 이어 제로: 로드 투 에덴, 재기드 얼라이언스: 레이지!, 메가맨 11 등 디지털 코드로 제공되는 수많은 신작과 인기 게임들이 포함되어 있고, 일부 타이틀은 선착순 한정 특가로 제공된다.
인트라게임즈도 자사의 게임 유통 사이트 포게임에 기해년 설 연휴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월 31일 오후 3시부터 2월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BNEK)의 PC타이틀을 최대 7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갓이터3 구매 시 갓 이터 2 레이지 버스트를 무료 제공한다, 또한, 유비소프트의 신작 톰 클랜시의 디비전2 PC판의 예약판매도 진행 중이며, 예약구매 즉시 비공개 베타 테스트 플레이가 가능한 코드가 지급된다.
EA도 오리진을 통해 오는 13일까지 최대 75% 세일을 진행한다. 최신작인 피파19와 배틀필드5느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랜만에 PC로 돌아온 매든 19는 70% 할인 제공된다. 특히,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오리진 액세스 베이직을 월 1,000원에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중에 있어 더 큰 할인 혜택도 기대할 수 있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도 한국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설 맞이 세일에 돌입했다. 어쌔신크리드 오딧세이 최대 35%, NBA 2K19, WWE 2K19 등은 최대 50% 할인한다. 외에 쉐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는 최대 45%, 국산 리듬게임 DJ MAX도 최대 60% 할인하고 DLC도 할인에 돌입했다. 플레이 스테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작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한편 스팀(STEAM)의 경우 오는 2월 4일(한국 시간으로 2월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세일 정보가 유출된 바 있어 지켜봐야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