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유통사들, "새해 할인 많이 받으세요"

31일 업계에 따르면 게임읗 유통 서비스하는 회사들이 설을 맞이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설 세일
설 세일

먼저 에이치투 인터렉티브(H2 INTERACTIVE)는 다이렉트 게임즈와 패키지 쇼핑몰 게임파라에서 민족의 명절인 설날을 맞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게임파라에서는 1월 29일 오후 2시부터 3월 1일 오후 2시까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레드 데드 리뎀션 II, NBA 2K19, GTA V, 카니발 게임즈, 폴아웃 76 등의 신작 및 인기 게임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다이렉트 게임즈 설 맞이 프로모션은 31일 오후 2시부터 2월 14일 오후 2시까지 진행된다. 몬스터 헌터 월드,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뮤턴트 이어 제로: 로드 투 에덴, 재기드 얼라이언스: 레이지!, 메가맨 11 등 디지털 코드로 제공되는 수많은 신작과 인기 게임들이 포함되어 있고, 일부 타이틀은 선착순 한정 특가로 제공된다.

포게임
포게임

인트라게임즈도 자사의 게임 유통 사이트 포게임에 기해년 설 연휴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월 31일 오후 3시부터 2월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BNEK)의 PC타이틀을 최대 7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갓이터3 구매 시 갓 이터 2 레이지 버스트를 무료 제공한다, 또한, 유비소프트의 신작 톰 클랜시의 디비전2 PC판의 예약판매도 진행 중이며, 예약구매 즉시 비공개 베타 테스트 플레이가 가능한 코드가 지급된다.

오리진세일
오리진세일
EA도 오리진을 통해 오는 13일까지 최대 75% 세일을 진행한다. 최신작인 피파19와 배틀필드5느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랜만에 PC로 돌아온 매든 19는 70% 할인 제공된다. 특히,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오리진 액세스 베이직을 월 1,000원에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중에 있어 더 큰 할인 혜택도 기대할 수 있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도 한국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설 맞이 세일에 돌입했다. 어쌔신크리드 오딧세이 최대 35%, NBA 2K19, WWE 2K19 등은 최대 50% 할인한다. 외에 쉐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는 최대 45%, 국산 리듬게임 DJ MAX도 최대 60% 할인하고 DLC도 할인에 돌입했다. 플레이 스테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작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한편 스팀(STEAM)의 경우 오는 2월 4일(한국 시간으로 2월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세일 정보가 유출된 바 있어 지켜봐야 하겠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