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블리자드, 오버워치 리그 시청권 절반가 할인 제공
트위치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일종의 오버워치 리그의 시청권인 '2019 오버워치 리그 올-액세스 패스(Overwatch League All-Access Pass)'를 $14.99(한화 약 1만 7,000원)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1일 밝혔다.
'올-액세스 패스'는 지난 2018 시즌 때보다 더욱 향상된 기능과 보상으로 무장했다. 구매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커맨드 센터(Command Center)에서는 보다 향상된 1인칭 시점 리그 시청 옵션을 비롯해 오버워치 리그 토큰 200개($9.99 상당), 광고 제거, 오버워치 리그 상품 할인, 인센티브 보상 등이 포함됐다.
먼저 팬들은 오버워치 리그 정보 페이지 또는 오버워치 리그 트위치 채널에서 1회에 한해 $14.99 (2018 오버워치 리그 올-액세스 패스의 절반 가격)로 구매할 수 있는 패스를 얻을 수 있다. 혜택은 2019년 12월 31일까지 지속되며, 트위치 이모티콘, 배지 및 인게임 콘텐츠 패스는 영구 소장이다.
오는 2월 14일 오버워치리그 2019 시즌 경기가 시작되면 패스 소지자들은 트위치 오버워치 리그 커맨드 센터를 사용할 수 있다. 게임 내 모든 플레이어의 1인칭 시점, 메인 방송 시청 및 오버헤드 맵을 포함한 향상된 시청 경험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시청자들은 자신에게 딱 맞는 리그 시청 환경을 구축해 리그를 즐길 수 있다.
200개의 오버워치 리그 토큰은 오버워치 리그 팀 스킨을 구매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패스 소지자는 100개의 토큰으로 해당 영웅의 홈 스킨과 어웨이 스킨을 확보하는 것이 가능하다. 팀의 스킨을 자유롭게 선택하는 것도 문제 없다.
또한, '올-액세스 패스' 소지자들은 오버워치 리그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트위치와 블리자드는 '2019 오버워치 리그 올-액세스 패스'를 구입하면, 1회 사용 가능한 20% 할인 코드를 제공한다.
'2019 오버워치 리그 올-액세스 패스' 소지자들은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의미 있고 깊은 대화를 나누는 전용채널, 경기 직후, 선수와 실시간 소통할 수 있는 Q&A에도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여기에 '2019 오버워치 리그 올-액세스 패스'에 가입하는 트위치 프라임 회원은 구매 시, 500개의 비트(Bit)가 주어진다.
오버워치 리그 시청 도전과제를 통한 트위치 독점 보상 제공: 패스 소지자는 매주 도전과제에 참여할 수 있다. 스테이지와 커뮤니티 도전과제는 각 스테이지마다 재설정되며, 이모티콘, 채널 배지, 응원 배지 보상을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오버워치 리그 팀들을 더 많이 응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