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게임 소식] 2/11 '사무라이 쇼다운M' 원작 성우진 공개 등
- '사무라이 쇼다운 M' 원작 성우진 참여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모바일 액션 MMORPG '사무라이 쇼다운M'에 일본의 유명 성우진이 대거 참여했다고 11일 밝혔다.
특히, 메인 캐릭터들의 원작 성우진이 그대로 등장해 글로벌 팬 층의 향수를 자극한다. 인기 히로인 '나코루루' 역을 맡은 '나카하라 마이' 외에도 호탕한 방랑 검객 '하오마루' 역의 '나카무라 다이키', 시한부 검술사 '타치바나 우쿄'역의 '야노 에이지'가 열연을 펼쳐 각 캐릭터 고유의 개성을 변함없이 살렸다.
또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한 성우진이 '사무라이 쇼다운 M'의 오리지널 캐릭터로 등장한다. '샬롯'의 '토모리 나오' 역을 맡아 여동생 전문 성우로 이름을 알린 '사쿠라 아야네'를 비롯해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의 '하야미 사오리', '코드기어스'의 '후쿠야마 쥰' 등 게임 및 인기 애니메이션에 참여한 성우들이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조이시티는 '사무라이 쇼다운 M'의 배경인 일본 에도 시대 특유의 감성을 살리고 각 캐릭터들의 생동감을 전하기 위해 일본어로 더빙을 진행했으며, 자체 팟캐스트 '사쇼데이'를 통해 일본 성우들의 목소리를 미리 들어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도 했다.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 팟빵에서 '사쇼데이' 방송을 들을 수 있으며, '사무라이 쇼다운 M' 공식 카페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사무라이 쇼다운 M'은 90년대의 대표 대전 액션 게임 '사무라이 쇼다운' IP를 현대적 감성으로 재탄생 시킨 모바일 대작으로, 중국 출시 후 위챗 스토어 매출 1위, 애플 앱스토어 매출 3위를 기록하는 등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 엔씨(NC) 스푼즈, 홍대에 '스푼즈 마켙' 오픈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 캐릭터 브랜드 Spoonz(이하 스푼즈)가 레트로(Retro, 복고풍) 컨셉의 '스푼즈 마켙'을 지난 9일 오픈했다.
'스푼즈 마켙'은 홍대에 위치한 인테리어 소품 가게 '네코코치' 매장에서 2월 17일까지 열린다. 운영시간은 오후 1시부터 저녁 9시까지다.
엔씨(NC)는 '스푼즈 마켙'에서 다양한 코스튬을 입은 스푼즈 키링, 바디필로우 등 새로운 캐릭터 상품들을 선보인다.
'스푼즈 마켙' 방문객들은 성냥, 병따개 등 추억의 상품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3만원, 5만원 구매 고객은 아이패드 미니, 에어팟, 백화점 상품권 등을 받는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엔씨(NC)는 '스푼즈 마켙' 오픈을 기념해 스푼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에서 판매하는 일부 상품은 스푼즈 스마트스토어에 공개한다.
- '걸즈 앤 판처 드림 탱크 매치 DX' 예약 구매 2월 13일 시작!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전차액션게임 Nintendo SwitchTM '걸즈 앤 판처 드림 탱크 매치 DX'(한국어판)의 예약 구매가 오는 2월 13일 시작된다고 밝혔다.
Nintendo SwitchTM '걸즈 앤 판처 드림 탱크 매치 DX'(한국어판)는 2018년 2월 PlayStation®4 플랫폼으로 발매된 전차액션게임 '걸즈 앤 판처 드림 탱크 매치'의 게임적 요소를 한층 강화해 Nintendo SwitchTM 플랫폼으로 선보이는 작품이다.
이번 작품에는 「걸즈 앤 판처 최종장」 제1화의 BC자유 학원 「마리」, 「안도」, 「오시다」 및 오아라이 여자학원 상어팀의 「오긴」이라는 새로운 캐릭터 4명이 참전하며, 새로운 전차 「마크IV」, 「르노 FT」, 「S35」, 「ARL-44」가 등장한다.
오프라인에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토너먼트 형식의 새로운 모드 「전차도 축제」가 추가되고, 전차의 큐폴라에서 얼굴을 내미는 미려한 3D 모델 차장이 20명 이상 늘어났다. 더불어 최대 8명의 로컬 통신 대전 기능 추가되는 등 다양한 요소가 진화하였다.
Nintendo SwitchTM '걸즈 앤 판처 드림 탱크 매치 DX'(한국어판)의 예약 구매는 오는 2월 13일부터 시작되며, 2월 21일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