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게임 소식] 2/22 '엔씨 버프툰', JTBC 드라마 공동 제작 참여 등
- 엔씨(NC) 버프툰, JTBC와 드라마 '너를 싫어하는 방법' 공동 제작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제이티비씨콘텐트허브 주식회사(대표 정경문)와 드라마 '너를 싫어하는 방법'을 공동 제작한다.
엔씨(NC) 웹툰 서비스 '버프툰(BUFFTOON)'의 인기 웹툰 '너를 싫어하는 방법(백일수 작가)'을 동명의 드라마로 제작한다. 드라마는 오는 3월 말 공개 예정이다.
'JTBC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드라마 제작을 맡는다. 룰루랄라는 2017년 7월 설립돼 드라마(모먼트, 시작은 키스), 예능(와썹맨, 연애직캠, 뷰티사주), TV 프로그램(어썸피드, 마이 매드 뷰티 2, 차트보go)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제작 및 방송 중이다.
버프툰은 드라마 제작을 기념해 '너싫방이 촬영장으로 초대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버프툰 웹툰, 웹소설, 만화 열람으로 얻는 '커피콩'을 수집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 결과에 따라 드라마 촬영장 초대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3월 3일까지다.
- 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에 '프린시페 디베스트 에이트' 추가 및 '심판의 날' 주간 실시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 슈퍼카 '프린시페 디베스트 에이트'를 추가하고 심판의 날 주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슈퍼카 '프린시페 디베스트 에이트'는 '레전더리 모터스포츠'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를 기념해 27일까지 접속한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검은색 프린시페 티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24일까지 '아레나 워 시리즈'와 '심판의 날 습격 피날레'를 플레이하면 GTA달러와 RP를 두 배로 제공하고, 주말동안 플레이하면 25만 GTA 달러를 100% 지급해 자원을 모을 수 있다.
아울러 시설과 시설 업그레이드를 최대 40% 할인 제공하며, 다양한 이동수단을 최대 30%까지 할인해 플레이어들의 부담을 대폭 줄일 계획이다.
- '브라운더스트', 2월 토너먼트 대회 23일 생중계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가 토너먼트 대회를 생방송으로 중계한다고 22일 밝혔다.
실시간 PvP(이용자 간 대결) 콘텐츠 '지하경기장 토너먼트'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고자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겜프스 직원 '감동힐'이 진행을 맡는다. 감동힐은 겜프스 입사 전 유튜브, 아프리카TV 등에서 브라운더스트 게임 방송인으로 활동한 바 있다.
토너먼트 경기는 매월 1회 진행되며, 일주일간 선발전을 통해 상위 128명을 선발, 이들이 지하경기장의 최강자를 가리게 된다. 이번 중계방송은 2월 토너먼트 대회로 23일 오후 6시 30분부터 오후 9시 20분까지 진행된다. 방송은 감동힐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기념 방송과 함께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감동힐이 128명 중 16강 진출 예상자 16명을 지목하면, 그 중 몇 명이 16강에 진출하는지 알아맞히는 이벤트이다. 방송 시작부터 첫 경기 시작 전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브라운더스트 캐릭터 머그컵과 컵받침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 방송 중 브라운더스트와 관련된 퀴즈 이벤트를 진행, 채팅창에 정답을 입력하면 2000 다이아 쿠폰을 지급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2월 25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레이븐' 4주년 업데이트 사전등록 진행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의 4주년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전등록은 4주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크리스탈, 각성석, 탐험의비약, 강화석 선택권 등 역대급 혜택으로 구성한 4주년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한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하는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레이븐 각성석 선택권, 아리아의 가호, 토파즈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4주년 업데이트에서는 무기 코스튬, 서리 레이븐 각성, 실시간 레이드 신규 보스를 비롯해 복귀 이용자들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4주 성장 시스템 등 다채로운 신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 37게임즈, 느와르 배경 모바일 게임 '비열한 도시'정식 서비스 실시!
글로벌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37Games는 느와르 배경의 방치형 육성RPG모바일 게임 '비열한 도시'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1일에 밝혔다.
'비열한 도시'는 암흑가 밑바닥부터 조직의 보스가 되기까지의 여정을 그린 이야기다. 유저는 범죄조직간의 대립을 체험할 수 있으며 17명의 미인도 쟁취할 수 있다.
비열한 도시'는 유저의 몰입감을 위해 현대적인 느와르 요소들을 모두 게임속에 녹여냈다. 조직 싸움, 보조 시스템은 물론이고 칵테일 파티, 자녀 시스템, 사돈맺기, 미녀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번 버전에는 총 17명의 미녀가 있으며 각기 다른 성격과 매력을 가지고 있어 획득(공략) 난이도도 다양하다. 미녀를 만나려면 술집, 노래방 등 다양한 장소에 가야하며 37Games는 아래 5명의 미녀를 선공개 했다.
'비열한 도시'는 현재 원스토어에서 즐길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와 iOS버전도 곧 출시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