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IP 모바일MMORPG 대열에 도전. 카발모바일 3월13일 CBT

리니지M, 검은사막 모바일 등 현재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인기 IP 기반 모바일MMORPG 대열에 이스트게임즈도 도전한다.

이스트게임즈는 카발 온라인 IP를 기반으로 한 첫 모바일 게임 카발 모바일의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올해로 서비스 14주년을 맞는 ‘카발 온라인’은 화려한 핵앤슬래시 전투로 주목을 받는 게임으로, 한국은 물론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북미 등 전 세계 60여 개국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카발 모바일’은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콤보 액션, 배틀 모드, 대규모 던전 등 PC 온라인 환경에서 즐겼던 재미 요소를 고스란히 담아낸 것은 물론, 모바일 기기에서도 쉽고 편리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자동 퀘스트’ 등의 편의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번 CBT는 18세 이상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를 대상으로 3월 13일부터 5일간 진행되며,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27일부터 진행하는 CBT 사전 등록에 참여하면 CBT 오픈 안내와 함께 원활한 테스트 진행을 도와줄 재화 ‘포스젬’과 성장 아이템 ‘블레싱 비드 플러스’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카발 모바일’은 해외 카발 온라인 IP 인지도를 기반으로 연내 글로벌 시장까지 공략할 계획이다.

카발모바일
카발모바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