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최대 기대작 '트라하', 신규 정보 공개

넥슨(대표 이정헌)은 28일 모아이게임즈(대표 이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신작 하이엔드 MMORPG '트라하(TRAHA)'의 새로운 게임 정보를 공개했다.

트라하 스크린샷
트라하 스크린샷

먼저,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불칸'과 '나이아드' 양 진영의 모습이 담긴 하이퀄리티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트라하'는 불의 힘을 숭배하는 '불칸'과 물의 힘을 숭배하는 '나이아드' 두 왕국의 대립 속에서 자신이 소속된 진영을 지키기 위한 주인공(트라하)의 여정을 담고 있다.

이와 함께 광활한 오픈 필드에서 누릴 수 있는 개성 넘치는 전문 기술 8종(채집/공예/낚시/요리/채광/대장/탐사/고고학)의 실제 게임 플레이 모습을 공개했다. 채집 활동을 통해 획득한 재료로 의상 및 장신구를 제작할 수 있으며, 낚시로 얻은 재료로 음식을 요리하면 게임 내 강력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 채광을 통해 획득한 금속을 가공해 무기와 의상을 제작할 수도 있으며 탐사를 통해 얻은 숨겨진 아이템을 획득하는 등 유저들은 다양한 전문기술을 통해 성장과 모험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함께 공개된 스페셜 영상에서는 게임 내 다양한 커뮤니티가 형성되는 드넓은 마을의 모습과 '불칸' 및 '나이아드' 진영의 각 왕이 위치한 공간을 비롯해 다양한 전문기술의 실제 게임 플레이 모습을 하이퀄리티 그래픽으로 실감나게 묘사했다.

트라하 스크린샷
트라하 스크린샷

오는 4월 18일 정식 출시 예정인 트라하는 신규 IP 역대 최단 기간(1일차 50만 명/2일차 100만 명/10일차 200만 명) 최고 사전 예약자 수 모집이라는 신기록을 달성하며 올해 최고 기대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