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글로벌 스테디셀러 ‘피싱마스터’ 7주년 프로모션 및 업데이트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자사의 글로벌 히트작 ‘피싱마스터’(영문 서비스명 ‘FISHING SUPERSTARS’)의 7주년 기념 프로모션 및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파티 콘셉트로 파티 콘셉으로 내달 2일까지 진행되며, 게이머들은 게임 내에서 7주년 기념 상자인 ‘7주년 행운 박스’, ‘7주년 행운의 봉투’, ‘7주년 고급 보물함’을 열어 최상급 낚싯대인 ‘퀸 페르세포네’ 도안을 얻을 수 있다.
또 7주년 도감을 모두 완성하면 푸짐한 보상도 받을 수 있으며, 7주년 기념 보스 물고기와 전설의 어종도 출현해 유저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업데이트 또한 콘텐츠를 대폭 강화하는 형태로 진행됐다. '레드스타' 상점이 새롭게 오픈되어 '레드스타'로 레전드 낚싯대나 에픽 낚싯대 등을 획득할 수 있게 됐으며, 게임 내에서는 쉽게 얻을 수 없는 '강화의 정수', '합성의 정수''레전드 찌 강화제' 등 희귀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이외에 '테마 수족관'과 '과다 출현' 콘텐츠도 출시되었는데, 다양한 테마의 물고기를 모을 수 있는 '테마 수족관'은 초급, 중급, 고급, 마스터 등 난이도별로 수집할 수 있으며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테마 수족관'에서 선정된 어종을 반복적으로 잡으면 스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과다 출현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밖에 '장비 획득 집중 공략 이벤트', '장비 성장 집중 공략 이벤트'' '마스터리그 이벤트' 등도 축제 분위기를 마련한다.
현재 '피싱마스터'는 전 세계 누적 3천 만 다운로드에 육박한 인기 게임으로 틸트 기능을 이용해 찌를 던지는 조작법, 줄을 풀고 당기는 텐션에 따라 진동으로 전달되는 낚시의 손맛을 살린 게임으로 주목받아 왔으며 게임빌은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통해 이러한 인기를 지속시켜나가겠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