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게임 소식] 3/19 '크아M', 사전예약자 300만 달성 등
- 넥슨,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한 달 만에 사전예약자 300만 명 달성!
넥슨(대표 이정헌)은 신작 모바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의 사전예약자 수가 300만 명을 달성했다고 19일 밝혔다.
2월 21일부터 모집을 시작한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사전예약의 참가자 수는 7일차에 100만 명, 18일차 200만 명을 기록했다. 최근 글로벌 론칭일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이면서 출시를 이틀 앞두고 300만 명을 돌파해 흥행 기록을 세웠다.
넥슨의 대표 온라인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캐주얼 아케이드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은 3월 21일 한국과 대만, 홍콩, 마카오, 동남아시아, 남미, 오세아니아에서 8개 언어로 정식 서비스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6가지 종류의 게임 모드와 '슈퍼 스킬', '정수 시스템' 등 전략 요소로 실시간 대전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치장 아이템 및 프로필 공간을 활용해 본인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 카카오게임즈,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앙상블 스타즈' 신규 유닛 '스위치' 업데이트 사전 예약 실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는 19일(화), 모바일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앙상블 스타즈'의 신규 유닛 '스위치(Switch)'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했다.
'스위치'는 전 '오기인' 멤버 중 하나인 '사카사키 나츠메'가 이끄는 신규 유닛으로, '아오바 츠무기', '하루카와 소라' 총 3인의 멤버가 각각 '마법사', '점술사', '초능력자'의 이미지로 활동하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이 유닛은 '행복의 마법사'란 콘셉트를 바탕으로 밝고 경쾌한 음악과 마법사를 연상시키는 판타지 풍의 복장으로 올봄, 팬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유닛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19일(화)부터 27일(수)까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에서 사전 예약에 참가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아이돌을 10회 발탁할 수 있는 '고급 스카우트 티켓' 45장과 인게임 재화를 선물한다.
최근 출시 1주년을 맞은 '앙상블 스타즈'는 아이돌의 성지 '유메노사키 학원'에서 개성 넘치는 9개의 유닛으로 구성된 33명의 남자 아이돌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지난해 1월, 한국 출시 이후 국내 이용자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 플레로게임즈, '에브리타운 for Kakao' 벚꽃 업데이트 실시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여성향 소셜 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이하 에브리타운)가 봄내음이 물씬 나는 벚꽃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화)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테마파크 '벚꽃 그네 기다림'과 '벚꽃 그네 데이트', 선물상점 전용 전문점 '우정 벚꽃 캔들 공장' 등 다채로운 벚꽃 테마 생산시설이 추가됐다. 아울러 달콤한 바나나와 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영국식 디저트 '바노피 파이 전문점'과 맑고 청아한 음색의 조합 전용 테마파크 '댄싱 베어 오르골'도 게임에 등장했다.
신규 시스템 '합성'도 새롭게 도입됐다. '합성' 시스템은 기존에 구매를 통해 획득하였으나 현재는 사용하지 않는 전문점들을 재료로 하여, 특별한 생산시설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다. 보상은 오로지 합성 시스템에서만 얻을 수 있는 시설로 구성될 예정이며, 아이템 '행운석' 사용 시 획득 확률이 대폭 상승한다.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한 업데이트도 함께 이루어졌다. 기간제 빌리저 시스템이 추가되어 조합원이라면 누구나 고양이 집사 '세바스찬'을 빌리저로 고용할 수 있게 되었으며, 기차역 시스템을 개선해 보다 쉬운 미션에서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플레로게임즈는 '에브리타운'의 벚꽃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3월 25일까지 '바노피 파이 전문점'을 2개 이상 구매하면 1개를 더 제공하는 '2+1 이벤트'를 실시하며, 같은 기간 VIP/조합원 패키지를 구매한 이용자에게 시드 20%를 추가로 지급한다. 또,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행운석' 1개를 선물할 예정이다.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세키로: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 PC 한국어판 3월 22일 정식 출시 및 예약 판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프롬 소프트웨어(FromSoftware, Inc.)와 액티비전(Activision Publishing, Inc.)이 공동 개발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 '세키로: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Sekiro™: Shadows Die Twice)' PC 한국어판을 오는 3월 22일 정식 출시 할 예정이며, 예약 판매를 시작하였다고 밝혔다.
'세키로: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는 16세기 말 일본 전국시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고독한 닌자의 싸움을 그린, RPG 요소를 갖춘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잔인하고 유혈이 난무하는 삶과 죽음 사이에서, 고조되는 긴장감과 함께 매혹적이고도 새로운 이야기가 혼란 속에서 전개된다.
자신이 지키기로 맹세한 어린 주군을 적에게 빼앗기고, 한 팔을 잘린 채 죽음 직전에서 구조된 전사는 복수를 완수하기 위해 한 손에는 검을, 한 손에는 닌자 의수를 착용하고 외롭고도 험난한 싸움을 시작한다.
칼과 칼이 맞부딪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전투, 닌자 의수를 통해 구현되는 다채로운 액션 등 프롬 소프트웨어의 손으로 재해석된, 어두우면서도 일본 고유의 화려함이 드러나는 또 하나의 전국 시대를 즐기자.
- 룽투코리아 '피버 바스켓' 19일 출시
룽투코리아의 신작 '피버 바스켓'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룽투코리아는 신작 캐주얼 게임 '피버 바스켓'을 오늘(19일) 오후 3시 19분에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동시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스트릿 농구를 소재로 제작된 '피버 바스켓'은 힙합 스웩이 가득한 재미를 선사하는 스포츠 장르의 실시간 모바일 대전게임이다. 출시 전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가 50만명을 넘어선 기대작으로, 대한민국 유명 아티스트 '사키루'가 게임 총괄 아트 디렉터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피버 바스켓'은 '사키루'만의 독특한 캐릭터 일러스트와 스포츠 게임 특유의 부드러운 캐릭터 모션, 개성 넘치는 캐릭터 별 피버 스킬이 강점이며, 여기에 흥겨운 비트의 힙합음악이 더해져 농구 코트 위에서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광고 영상 등을 통해 사전 공개된 힙합 음원 'FEVER'(아이즈원 메인보컬 조유리 피쳐링 참여)가 실제 게임 내 배경음악으로 사용돼 눈길을 끈다.
룽투코리아는 오는 4월 컴백을 앞두고 있는 인기그룹 '아이즈원'과 함께 '피버 바스켓'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이즈원'은 글로벌 아이돌 육성 프로젝트 '프로듀스48'을 통해 선발된 인기그룹으로 국민 아이돌 명성에 걸맞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피버 바스켓'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우선, 게임 다운로드 후 게임에 접속해 미션을 수행하면 'IZ*ONE' 알파벳 로고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로고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와 함께 공식카페 가입자 수 달성 목표에 따라 골드카드, 다이아, 골드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