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레볼루션' 대규모 업데이트, 신규 직업과 시나리오 추가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체리벅스, 이하 블소 레볼루션)'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신규 직업 '암살자', 5막 시나리오, 신규 던전 등 추가됐다.
출시 이후 처음으로 추가되는 신규 직업 '암살자'는 은신 스킬과 빠른 공격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뢰와 거미줄로 적을 교란시키는 화려한 액션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의 새로운 여정이 시작되는 신규 시나리오 '5막 사라진 아이들'도 만날 수 있다. 게이머가 진서연을 처단하고 세상을 구하며 평화로운 세상이 열리는 것이4막까지의 시나리오였다면 5막에서는 평화롭던 대륙 곳곳에서 실종되는 아이들의 행방을 추적하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바다뱀 보급기지', '부활의 제단' 등 신규 던전 2종도 추가됐다. '바다뱀 보급기지'는 귀여운 외모와 달리 큰 기관총으로 기지를 지키는 최종 보스 '포화란'이, '부활의 제단'은 칼날비늘을 가진 살모사가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4인 던전 중 가장 높은 난이도인 만큼 '빛나는 영웅 장비 도안' 등 고급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업데이트와 넷마블은 신 서버 '신검합일'을 오픈하고 신규 이용자들의 빠른 적응과 성장을 돕기 위해 성장 지원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 외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출석만 해도 최대 영웅 무기 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1막~5막 던전 보스를 처치하면 특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상금 수호령 상자, 수호수, 은화 등 보상을 지급하며, 돌림판을 돌린 횟수에 따라 수호령의 기운 아이템을 선물한다. 핫타임 이벤트에서는 비무 보상 획득 2배, 은화 및 경험치 획득량 상승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는 이벤트 기간 접속 일수에 따라 복귀 부적 꾸러미, 복귀 성장 꾸러미, 영웅 장신구 상자 등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넷마블 강지훈 사업본부장은 "새로운 모험과 도전 요소가 가득한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만의 차별화된 재미를 확실하게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또한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적응하고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도록 많은 혜택을 준비했으니 적극적인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