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타임즈, 인기 웹툰 결합한 덴신마 with NAVER WEBTOON 정식 출시

신스타임즈(대표 왕빈)는 신작 모바일 게임 덴신마 with NAVER WEBTOON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덴신마 with NAVER WEBTOON은 네이버 인기 웹툰 ‘덴마’, ‘신도림’, ‘마왕이되는중2야’의 원작의 매력과 모바일게임에 맞게 재구성된 새로운 세계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도트 그래픽으로 탄생한 웹툰 인기 캐릭터들과 동화 속 영웅들이 힘을 합쳐 픽셀 세계의 위기를 해결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캐릭터별 상성 관계를 통해 전략적인 재미를 추구했다.

또한, 이용자의 선택에 따라 각 웹툰을 연상시키는 로비화면으로 바뀌며, 전투 중 웹툰 캐릭터 고유의 스킬과 컷신이 등장하여 원작 팬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 대표는 “‘덴신마 with NAVER WEBTOON’은 캐릭터 수집의 재미는 높이고, 육성의 부담은 줄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오랜시간 동안 출시를 기다려 주신 유저분께 감사드리며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덴신마 with NAVER
WEBTOON
덴신마 with NAVER WEBTOON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