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KOF 올스타' 출시 기념 사전 이벤트 개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자사의 새로운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KOF올스타)' 국내 출시 전에 KOF 팬들을 미리 초청해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챌린지(이하 KOF올스타 챌린지)'를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28일(일0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총 4시간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KOF올스타의 게임 방식과 동일한 3인 1팀의 독특한 콘셉트로 진행된다. 우선, 진행은 게임 전문 해설가 정인호와 게임 캐스터 김의중(단군), 그리고 CJ E&M에서 전문 MC로 활동 중인 김소희 3인이 맡는다.

출연진도 3인 1조로 구성된다. 인기 여성 유튜버 슈기, 이설, 마루에몽으로 구성된 '걸크러시팀', 평소 게임 마니아로 알려진 조세호, 유민상, 이상훈으로 이루어진 '개그맨팀'이 참여한다. 또한, KOF 게임 해설자인 김성회와 선수 출신 유투버인 케인, 정질이 참가하는 'KOF팀', 마지막으로 MMORPG 전문 BJ인 '난닝구크루'의 난닝구, 랑쯔, 몽키 3인이 참여해, 총 4팀이 최강자를 가리는 토너먼트를 펼친다.

입장객들을 위한 경품 및 이벤트도 마련된다. 입장객 전원에게는 KOF올스타 게임 쿠폰과 기념 티셔츠가 경품으로 주어진다. 또한, 4개 출연진이 펼치는 토너먼트의 최종 우승자를 맞추는 입장객 전원에게 상품을 제공하고, 행운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본 행사는 입장권을 소지한 방문객에 한해 입장 가능하다. 입장권은 오는 19일부터 온라인 판매 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조신화 사업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KOF올스타' 출시를 기다리는 국내 팬들에게 게임을 미리 선보이고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입장객을 위한 다양한 경품과 이벤트도 준비된 만큼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4월 9일부터 공식 사이트를 통해 KOF 올스타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등록은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정확한 날짜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KOF올스타
KOF올스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