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사표를 던지다!"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 '제갈량전(하)' 추가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 인기 모바일 SRPG(Strategy Role Playing Game) '삼국지조조전 ONLINE'에 신규 연의 '제갈량전(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총 19개 시나리오로 구성된 '제갈량전(하)'는 촉한의 초대 승상이자 신기묘산(神機妙算)의 전략가로 널리 알려진 제갈량의 삶을 각색한 연의로, '일반' 및 '극한' 모드를 정복하면 최고 '웅구(5등급 전포)', '금전', '은전'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왕좌지재', '난형난제', '원한과 숙명', '대도독의 후계자', '낙신부' 총 5개의 새로운 '인연'과 2종의 '인연 효과'를 추가하고, 연의 '원소전'에 최고난도 '무극' 모드를 업데이트했다.
또, '몽매의 시련(장각)'에서 토벌 성공 시 얻는 보상에 '무훈'을 더하고, 경쟁전 턴 제한 진행 시간 단축, '쾌속' 기능 사용 시 지원 공격 동작을 생략할 수 있는 옵션을 추가하는 등 편의 기능을 개선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 12일까지 신규 연의 '제갈량전(하)'의 '일반' 및 '극한' 모드를 클리어하는 유저에게 '금전', '은전', '강화 보존권'을 포함해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특수 소모품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4월 20일까지 '4등급 청룡의 보패 확정권 1개', '민첩 교본', '은전' 등 아이템을 제공하는 900일 맞이 특별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