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트리랩, 무료로 언리얼 배운다. 국기 과정 6월 개강

언리얼 엔진 교육으로 잘 알려진 동아닷컴 평생교육원 스킬트리랩에서 오는 6월 언리얼 엔진 교육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국기 과정을 개설한다.

오는 6월 10일부터 10월 25일까지 운영되는 언리얼 게임프로그래밍 전문가 양성과정은 내일배움제 카드를 발급받은 취업희망자를 대상으로 약 4개월 동안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으로 진행되는 국기과정으로 언리얼엔진으로 게임을 개발하는데 필요한 내용을 학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과정이다.

대형 게임사의 언리얼엔진 교육 경험과 엔진 개발 경험이 있는 강사진이 실무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교육생들이 개인 혹은 팀별 프로젝트 프로토타입 개발 혹은 포트폴리오를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언리얼 개발자들이 모여 있는 언리얼 카페에서도 커리큘럼이 좋기로 유명한 과정 답게 실제로 게임을 개발하며 겪게 되는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으며, 이 과정을 수료하고 게임사에 취업한 사례가 많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스킬트리랩 손준식 과장은 “언리얼 엔진을 배우고 싶어도 비용 부담 때문에 망설이는 분들이 많은데, 이번 과정을 통해 비용부담없이 많은 것을 배우고 원하는 회사에 성공적으로 취업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킬트리랩
스킬트리랩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