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출시 전 이벤트 입장권 판매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자사의 신작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국내 출시 사전 이벤트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챌린지' 입장권 판매를 금일(19일) 오후 6시부터 시작한다.
입장권은 온라인 판매 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5,000원(수수료 별도)이다. 판매 좌석은 총 277석이며 선착순 마감된다.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한 특별 초대권 응모도 가능하다.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챌린지 참가팀 중 하나인 인기 여성 유튜버팀 '걸크러쉬팀'의 응원 영상을 공유하는 이용자 7명을 추첨해 가장 가까운 곳에서 행사를 관람할 수 있는 초대권을 증정한다.
오는 4월 28일(일) 오후 2시부터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개최된다. 현장에서는 게임 전문가들을 통한 상세한 게임 소개, 인기 방송인과 게임 전문 유튜버들이 3인 1조의 팀으로 펼치는 토너먼트를 통해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의 개성 넘치는 게임 시스템 호쾌한 액션을 간접 체험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행사를 찾는 팬들을 위해 다양한 경품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입장객 전원에게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의 '김갑환 5성'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게임 쿠폰을 증정한다. 토너먼트 참가팀 캐리커쳐가 그려진 기념 티셔츠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현장 참여형 이벤트도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