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게이밍, 2019 ROX'n ROLL e스포츠 페스티벌 개최
락스게이밍(ROX GAMING)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2019 플레이엑스포에서 5월11일부터 12일까지 2019 ROX’nROLL e스포츠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락스게이밍이 주최 및 주관하고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철권이 정식 종목이다. 리그오브레전드가 이벤트 종목으로 구성되었다.
양일간 진행되는 2019 ROX’nROLL e스포츠 페스티벌은 2017년 롤드컵 우승을 차지하고 은퇴 후 최근 스트리머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앰비션' 강찬용이 LoL 이벤트 매치의 해설을 맡는다.
2018 LWT 우승팀vs개그맨팀 이벤트 매치를 시작으로, '철권 월드 투어(TWT) 한국 마스터 티어 대회가 진행된다.
11일에는 온라인으로 참가 접수를 신청한 국내외 철권 선수들이 한자리에 모여 예선전을 벌일 예정이다. 본 예선전을 통해 최종 8강 진출 선수를 가린다. 대회 방식은 더블 엘리미네이션으로 진행되며 최광원, 박동민, 채동훈(구라)이 해설을 맡아 트위치의 철권 공식채널 과 락스게이밍 채널을 통해 전세계에 동시 방영될 예정이다.
12일에는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된다. 1부에서는 작년도 여성LoL대회 LWT(LoL우먼스토너먼트) 우승팀과 개그맨팀(이상호, 이상민, 서태훈, 조진세, 조충현) 이 이벤트 매치를 벌여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며, 2부에서는 전날 예선전을 통해 선발된 철권 선수 8명이 8강, 4강 및 결승을 치뤄 최종 우승자를 가릴 예정이다. 또한, 행사장 한편에는 락스게이밍 스토어에서 락스 MD 상품과 커세어 제품을 한정으로 세일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