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릴라이트, HTML5 게임 전문 회사 123게임즈 합류

오는 6월말 메인 네트워크 런칭을 앞두고 다양한 게임사들과 제휴를 추진하고 있는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브릴라이트에 123게임즈가 합류했다.

123게임즈는 HTML5 게임 전문 개발사로 2015년 설립했고 중국 상해에 지사를 두고 있다. HTML5 게임은 PC, 모바일 등 플랫폼에 상관 없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 접속하는 것만으로 바로 플레이 가능한 게 특징이다.

123게임즈가 운영하는 HTML5 게임 글로벌 포털 '심플5'에는 현재 방치형 RPG 게임 '미녀삼국'을 비롯해 36종의 게임이 서비스되고 있으며 올해 말까지 50개로 늘어날 예정이다.

브릴라이트는 메인넷에 '미녀삼국'을 우선 연동하고 다른 게임들도 순차적으로 서비스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용자들은 게임을 하면서 보상으로 얻는 암호화폐(브릴라이트코인)를 활용해 미녀삼국에 등장하는 다양한 미소녀 카드와 아이템뿐만 아니라 다른 게임들의 아이템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된다.

이호웅 브릴라이트 사업 총괄 실장은 "123게임즈는 중국, 동남아 등 약 50개 이상의 업체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경쟁력 있는 개발사"라며 "누구나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123게임즈의 HTML5 게임들을 통해 브릴라이트 블록체인 생태계가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브릴라이트
브릴라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