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게임 소식] 5/16 '프린세스 커넥트', 서비스 50기념 이벤트 진행 등
-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서비스 50일 기념 이벤트 실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는 16일(목),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서비스 50일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
카카오게임즈는 5월 16일(목)부터 5일간 하루에 한번씩, 캐릭터를 무료로 10회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모든 이용자들에게 제공한다. 캐릭터 획득은 평소 '쥬얼'(게임 재화)을 사용해야 가능했던 것으로, 이번 이벤트에 대한 이용자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이와 함께, 2종의 특별 이벤트가 이달 21일(화)까지 공식 커뮤니티 내 이벤트 게시판에서 열린다. 먼저 '그때 그 대화 기억나니?'는 게임 스토리 중 특정 장면에서 모자이크로 가린 대사를 맞히는 이벤트로, 정답자 중 일부에게 '쥬얼'을 선물한다. 그리고 '블라인드 사다리'는 사다리에서 선택한 숫자에 해당하는 게임 아이템을 추첨을 거쳐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신규 콘텐츠도 업데이트했다. 이를 통해 신규 2성 캐릭터 '아야네'와 메인 퀘스트의 새로운 지역 '로레타 해안', '5장 6회 스토리', '랭크8 용 장비', '기간 한정 가구' 등을 선보였으며, 최고 레벨도 90으로 확장했다.
한편,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에서 개발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매력적인 미소녀들과 길드를 만들어 모험을 떠나는 게임이다. 올 3월 28일 출시 이후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 방대한 즐길 거리 등에 대해 좋은 반응을 얻으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 서비스 300일 맞은 <이카루스M>, 3000만큼 선물로 보답!
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정식 서비스 300일 기념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늘(16일)부터 7일간 접속 시 '교감의 행운상자II', '황금 유그라드실(주신)' 등 매일 새로운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카루스M>을 즐기며 모은 '골드 스톤'과 '실버 스톤'을 통해 '최고 신화 등급 장비 및 펠로우'를 포함된 다채로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서비스 300일 당일인 21일(화)에는 접속만 해도 '축복받은 아크스톤', '신화의 징표' 등이 담긴 '300일 기념 스페셜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이카루스M> 파괴자의 습격에는 '전설' 난이도가 추가됐다. 전설 난이도에서는 '파괴자의 인장, '신화의 징표' 등을 획득 할 수 있다.
- 컴투스 '사커스피리츠',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빅볼(대표 김인동, 방용범)이 개발한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커스피리츠'는 역동적인 축구 경기를 실시간 턴제로 즐기는 축구 카드 RPG로, 화려한 일러스트와 판타지 요소를 가미한 경기 운영 방식과 함께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 신규 콘텐츠인 '감독 시스템'의 경우 감독이 직접 플레이 중간에 개입할 수 있으며, 감독 편성 및 육성 프로세스를 통해 다양한 전략적 변화를 시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새롭게 등장한 신규 전설 캐릭터 '우라누스'는 전설 선수 중 처음 선보이는 원거리 슈터로, 5주년을 맞아 특별 제작되는 애니메이션 영상의 메인 캐릭터로 등장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그 밖에도 신규 유저의 레벨업 달성 보상이 강화돼 신규 유저들의 초기 적응 및 정착을 지원할 것으로 기대되며, 그 동안 '사커스피리츠' 캐릭터 작업을 진행해온 작가들의 5주년 기념 축전을 공식 카페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사커스피리츠'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시, '올스타 5~6성 선수 상자', '유니크 스피릿스톤 상자' 등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업데이트 이후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는 시공석 2,500개를 추가 제공한다.
- 웹젠 '뮤 온라인H5', 허락된 힘을 개방하라! '마검사' 사전예약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동성장형 MMORPG '뮤 온라인H5(MU ONLINE H5)'의 신규 캐릭터 추가에 앞서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웹젠은 오늘(5월 16일) '뮤 온라인H5'의 '마검사'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위한 이벤트 페이지를 열고,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 내용을 공지했다.
'마검사'는 '뮤 온라인H5'에 처음으로 추가되는 신규 캐릭터로, '힘'과 '에너지' 두 타입 중에 선택 가능하다. 4급 이상의 '흑기사'/'흑마법사' 장비는 물론, '마검사 전용 장비'를 장착할 수 있어 파티에서 강력한 딜러 역할을 수행하거나 다른 캐릭터들을 보조할 수 있다.
'뮤 온라인H5' 회원들은 5월 16일 점검 후부터 5월 29일까지 '마검사'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을 완료한 모든 회원들에게는 '희귀 보물함 1개'와 '100 다이아', '2배 경험치 물약 5개', '특성 초기화 스크롤 1개' 등 '사전예약 패키지'를 즉시 지급한다.
특히 이번 사전예약에 참여한 회원들은 5월 30일 마검사 업데이트 점검 후 '사전예약 특별 칭호(14일)', '2배 경험치 물약 5개', '팬더펫 1개', '500 명예', '강화세트석(방어구) 50개'가 들어있는 '마검사 축하 패키지'를 추가 보상으로 한번 더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자 중에서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는 '무선 충전 거치대'도 준다.
웹젠은 공식 게임카페 이벤트도 진행한다. 5차 업데이트 콘텐츠 예상 및 기대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선물로 준다. 이외에도 '복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웹젠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대규모로 진행될 '5차 업데이트' 내용도 사전 공개했다. 5차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캐릭터 '마검사'와 함께, 캐릭터의 한계를 초월하는 '5차 환생'과 전 서버 대상으로 진행되는 '통합 길드 콘텐츠'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