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조 걸그룹 공원소녀 '마이리틀셰프'로 변신
그램퍼스(대표 김지인)가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의 공식 모델인 '공원소녀'의 메이킹 영상을 금일(13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 메이킹 영상은 홍보모델인 '공원소녀'가 전원 참여를 한 광고촬영 현장을 생생히 담고 있다. 공원소녀 멤버들은 '마이리틀셰프' 게임 내 레스토랑 셰프로 변신했다. 특히 '별별맛 요리게임'이라는 게임 슬로건에 맞춰 댜양한 요리의 레시피 그리고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공원소녀'의 모든 멤버는 다양한 레스토랑의 셰프복장을 바탕으로 게임에서 막 튀어나온 캐릭터를 소화했다. 2018년 데뷔한 7인조 신예 걸그룹 '공원소녀(멤버명 : 서령, 서경, 미야, 레나, 앤, 민주, 소소)'는 지금까지 총 2장의 앨범을 발표한 이력을 지니고 있다.
한편, 그램퍼스는 올 여름 새롭게 준비하고 있는 '마이리틀셰프'의 리뉴얼 업데이트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별별맛 셰프 노마'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일상생활에서 만날 수 있는 요리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제작된 '별별맛 셰프 노마' 이모티콘은 이번 리뉴얼 이벤트를 위해서 특별 제작된 캐릭터 이모티콘이다. 리뉴얼 업데이트 신청유저에게 지급하며, 업데이트 버전의 게임 로그인시 증정하는 방식으로 제공한다.
캐주얼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명가 그램퍼스가 올 여름 선보일 '마이리틀셰프'의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예약은 안드로이드 OS와 iOS 이용자 모두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페이지 에서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