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온라인, 서비스 17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노아시스템(대표 조재준)과 공동 개발, 서비스 중인 PC MMORPG 나이트 온라인의 서비스 17주년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기념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나이트 온라인’은 국가간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가 특징인 정통 MMORPG로 지난 2002년 7월 국내 정식서비스를 시작했다.
현재 중국, 미국, 일본, 터키 및 유럽 30개국과 함께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을 통해 서비스 중이며, 지난 1월 미국, 터키 지역 신규 서버 오픈 당일 현지 일 매출 6억원, 동시접속자 5만명을 돌파하며 제 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이용자들이 복불복 축제 퀘스트나 일회성 퀘스트를 완료하면 경험치와 17주년 엠블럼을 포함한 캐시 아이템 및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태양의 빛, 17주년 선물 상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로나크랜드 개척지대에 3시간 마다 생성되는 드래곤의 시종 몬스터를 처치하면 같은 국가 이용자들에게 능력치 상승 캐시아이템, 다크나이트 무기와 홀리나이트 방어구 조합재료 등을 선물한다.
또한, 같은 기간 80레벨까지 1+1 레벨업으로 빠르게 성장할 수 있으며, 일부 지역의 몬스터의 체력이 감소하고 경험치와 아이템 드랍율이 상승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마직막으로 오는 16일까지 2주간 판매하는 17주년 한정 행운 상자를 통해 홀리나이트 방어구와 다크나이트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