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12번째 클래스 ‘란' 사전 등록 시작
화유기로 유명한 인기 연예인 오연서를 기용한 코믹한 광고로 주목을 받았던 검은사막의 인기 캐릭터 란이 검은사막 모바일에도 추가된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금일(3일) 검은사막 모바일의 12번째 클래스 ‘란’을 공개하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
‘란’은 주무기 ‘반월추’와 보조무기 ‘고검’을 사용하는 캐릭터로, 무서운 파괴력을 가진 반월추를 늘어뜨려 던지거나 크게 휘둘러 적을 공격하는 화려한 무술이 특징이다.
‘란’ 사전 등록은 10일까지 진행된다. 사전 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는 ‘심연등급 장신구 풀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인게임에서 진행하는 사전 이벤트도 참여하면 추가로 30강으로 강화된 무기 및 방어구 풀세트를 받을 수 있다.
‘란’ 출시일에 맞춰 20번째 서버 ‘일레즈라’를 오픈한다. 신규 서버 이용자를 위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신규 클래스 ‘란’ 사전 생성은 4일부터 할 수 있으며, 11일부터 ‘란’을 플레이할 수 있다.
김서윤 펄어비스 모바일 서비스 실장은 “오는 12일 검은사막 모바일 서비스 500일을 앞두고 있다. 출시 첫날부터 지금까지 변함없이 성원해주신 이용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안정적인 게임 환경을 지원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