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게임 소식] 7/4 바람의 나라, 업데이트 사전등록 실시 등
- 넥슨, '바람의나라' 여름 '갬-성' 업데이트 사전등록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RPG '바람의나라'에 여름 '갬-성' 업데이트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넥슨은 '바람의나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갬-성' 업데이트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물품보관함확장(1칸)', '재생축복물약(5개)'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넥슨캐시(1만 원)'를 지급한다.
또 세 차례에 걸쳐 진행하는 이번 업데이트에 맞춰 각 차수마다 '18k요강(3개)', '18k 돋보기', '18k환수요강(3개)' 등 다양한 추가 보상 아이템을 제공한다.
'갬-성' 업데이트는 7월 25일 전 직업 밸런스 개편 1차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8월 8일 '귀문동' 상위 던전인 '태귀문' 업데이트, 8월 22일 신규 북방 PvP 콘텐츠 업데이트 순으로 진행된다.
넥슨은 25일 전 직업 밸런스 개편 업데이트에 앞서 7월 4일부터 9월 4일까지 이용자들이 직업 밸런스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직업 밸런스 게시판'(450레벨 이상 작성 가능)을 오픈하고, 게시글과 댓글을 남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넥슨캐시(10만 원)'를 지급한다.
한편, 넥슨은 넥슨플레이와 카카오톡에서 '바람의나라'와 공식 친구를 맺은 이용자들에게 7월 25일부터 8월 22일까지 매주 목요일마다 '18k요강(2개)', '14k요강 2개', '치장보관함확장(3칸)', '고급피로도회복약', '18K환수요강 3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아이템 쿠폰을 제공한다.
- 아키에이지, 대규모 업데이트 '격전의 시대' 오늘 오픈
엑스엘게임즈가 오늘(4일,목)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인 '격전의 시대'를 오픈한다. '격전의 시대'는
아키에이지의 영지콘텐츠와 해상생존전장 '카마하의 덫', 수집 업적 최고 보상 '스트라다', 메인퀘스트 개선을 주요 테마로 이뤄졌다.
대규모 업데이트에 걸맞는 버닝 이벤트 '보상2배 긴급소집'이 눈길을 끈다. 게임 내 누이아와 하리하라 대륙에 완성된 주택을 보유한 유저들은 주민 퀘스트를 통해 제작 장비 구입 등에 사용할 수 있는 푸른 소금 상회 채권 증서를 2배 만큼 획득할 수 있다. 또 히라마 산맥에서 펼쳐지는 동부 일일퀘스트도 고대의 각성 주문서와 영롱한 고대의 강화제를, 새롭게 선보일 카마하의 덫에서 획득 가능한 키리오스의 훈장도 오늘부터 18일(목) 점검 전까지 2배로 얻게 된다.
게임 내 주택 등 부동산 소유가 가능한 아키에이지는 오늘 업데이트 이후로 아키라이프 365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나무 위에 지어지는 신기한 콩나무 저택을 선물로 증정한다. 저택에는 위치기록과 귀환이 가능한 벽난로와 50개의 씨앗을 동시 재배 가능한 모판, 옹달샘 등이 구비되어 있다. 180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는 루루주머니나 탑승 가능한 소환수인 엘로에나,키엘레나를 선택할 수 있다.
- 네시삼십삼분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 1주년 기념 업데이트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은 글로벌 서비스 중인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신규 게임 모드와 오메가 장비 등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복싱을 소재로 한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는 직관적인 조작으로 짜릿한 권투 경기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작년 7월 전 세계 140개국에 글로벌 서비스 후 19개 국가 앱스토어 1위를 기록했고 미국, 프랑스, 태국 등 95개 국가 앱스토어에서 인기 톱10에 진입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K.O 모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K.O 모드'는 이용자가 보유한 캐릭터 중 3명을 출전시켜 가능한 많은 상대를 격파하는 게임 모드다. 이용자들은 자신의 캐릭터가 모두 쓰러질 때까지 경기를 진행하게 되며 승리한 경기가 많을수록 더 높은 점수를 획득 가능하다. 'K.O 모드'는 매주 새로운 시즌이 열리고 전용 순위표에 따라 3등까지 명예의 무대에 서게 된다. 또 이용자들은 매 시즌 종료 시 결과에 따라 K코인·골드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K.O 모드 전용 상점'이 도입됐다. 이용자들은 'K.O 모드'에서 얻을 수 있는 K코인을 이용해 강화 전용 장비·스폰서 장비 등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그리고 신규 오메가 장비 '서유기'가 등장한다. 오메가 장비는 경기 내에서 게이지를 채우면 강력한 한 방 기술을 사용할 수 있게 해 주는 글러브다. 신규 오메가 장비 '서유기'는 손오공·사오정·저팔계 등 세 종류가 있고 기술 사용 시 최대 7연속 공격을 하며 슬로우 모션이 짧아 상대방이 쉽게 피할 수 없는 특징이 있다.
또 리그 모드가 리그 10까지 확장됐다. 리그 10에 진입하면 리그 9보다 더 높은 등급의 보상을 획득 가능하고 기술을 훈련할 수 있는 최대 레벨이 추가로 확장된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 이후부터 내달 3일까지 복싱스타 글로벌 런칭 1주년을 기념해 기간 내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1주년 기념 글러브와 오메가 글러브 2종을 증정한다. 오메가 글러브 2종은 내달 3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기간 한정 아이템으로, 이벤트 기간 내 특급 등급 이상 강화하면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복싱스타 1주년 기념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리그 1승·라이벌 경기 진행·K.O경기 진행 등 게임내 주어진 미션을 수행해 포인트를 모으면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 코인·옵션 변경권·오메가 박스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4:33 챔피언스튜디오 박민균 실장은 "복싱스타는 지금까지 글로벌 2천만 다운로드를 달성하고, 해외 시장에서 꾸준한 성과를 올리고 있다"며, "이처럼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지난 1년 동안 복싱스타를 즐겨주신 이용자들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또 "앞으로도 재미있는 컨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 '천애명월도' 신규 문파 '이화'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텐센트(Tencent)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Aurora 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천애명월도'에 신규 문파(클래스) '이화'를 업데이트했다고 4일 밝혔다.
'이화'는 동해 이화군도에서 오랜 전통을 지니고 발전시켜온 문파로, 주무기 '피리'와 보조무기 '피리 장식'을 이용해 음공을 펼치는 음공술사다. 내공 '명옥공'을 연마해 피부가 백옥처럼 투명하며 늙지 않는 특징을 갖췄으며, 이화군도 특산품 '취심화'를 사용해 적에게 환각을 일으키는 공격을 펼친다.
특히, 근거리와 원거리 공격에 모두 뛰어나며 파티원들에게 버프효과를 적용시켜주는 강점을 보유하고 있고, 적에게 환각 작용을 일으켜 상대 문파의 스킬을 복사해 공격을 펼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31일까지 95레벨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는 유저에게 4주간 주차별로 '캐릭터 점핑 아이템', '이화 전직 선물' 등 신규 문파 '이화' 육성 지원 아이템을 지급한다. 50레벨 이상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으면 누구나 '캐릭터 점핑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으며, '이화 전직 선물'을 사용하면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캐릭터를 '이화' 문파로 변경하거나, 변경 후 다시 기존 문파로 복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동안 '삼성 노트북 7 Force-15', '다이슨 V10 앱솔루트', '애플 에어팟 2세대' 등 경품과 '상급정련화로(비귀속)', '운염지석(비귀속)' 등 아이템 혜택이 있는 럭키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누적 접속 시간 30분, 1시간 달성 시 하루 최대 2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1포인트당 1회 럭키 룰렛에 참여할 수 있다.
더불어 게임 누적 접속 시간과 신규 문파 '이화' 레벨 달성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실시하고,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들에게는 '수양 7억', '잠재속성 아이템 교환권 10장' 등 빠른 레벨업을 지원하는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천애명월도' 공식 홈페이지에 '이화' 문파 주제곡 '이화지몽(移花之夢)'이 담긴 정식 뮤직비디오와 이번 OST를 직접 작곡한 양방언 음악감독의 인터뷰 축전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6월 19일 한글 가이드버전 음원으로 먼저 소개된 '이화지몽'은 서정적인 멜로디와 감성으로 국내 유저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며, 이번 정식 음원 공개와 게임 내 '이화'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