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란 출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검은사막 모바일에 신규 클래스 ‘란’을 업데이트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란’은 날 선 추를 긴 끈에 묶은 ‘반월추’와 다소 짧지만 날카로운 ‘고검’을 사용하는 클래스다. 춤사위처럼 화려한 무술을 펼쳐 적을 압도하며 먼 거리의 적에게 순식간에 다가가거나 자리를 이탈하는 등 다채로운 이동기를 선 보인다.
‘란’은 검은사막 모바일 최초로 처음부터 계승 클래스로 시작하기 때문에, 초반부터 기존 각성, 계승 클래스에 버금가는 강력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펄어비스는 란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다량의 블랙펄, 5세대 반려동물, 발크스의 조언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출석만 하면 얻을 수 있으며, 란을 특정 레벨까지 성장시키면 최대 1400개 블랙펄과 기술 교본을 받을 수 있는 ‘란 레벨 달성 이벤트’도 진행된다.
20번째 서버 ‘일레즈라’도 추가됐다. 신규 서버 이용자를 위해 신규 서버 페스타, 신규 서버 길드로 뭉쳐라, 신규 서버 핫타임, 출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서비스 500일을 기념한 이벤트가 25일까지 열린다. 접속만 하면 누구나 500일 기념 한정 반려동물, 출석 및 의뢰 완료하면 블랙펄, 500일 기념 머리띠, 5세대 반려동물 상자, 7세대 마패를 지급하는 ’500일 기념 페스타’, 인게임에서 500일을 축하하면 전투 경험치, 아이템 드랍률, 가방 무게를 증가시키는 버프를 받을 수 있는 ’500일 케이크 이벤트’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