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게임 소식] 프린세스 커넥트, 신규 캐릭터 '츠무기' 등장! 등

-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첫 번째 여름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및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는 16일(화)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첫 번째 여름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신규 캐릭터 '츠무기'를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추가된 '츠무기'는 아이돌 길드인 '카르미나'에 소속된 아이돌이자 재단사인 2성 캐릭터로, 의상 제작과 무대 관리를 담당하고 있다. 특히, 필살기 '페이탈리티 바인드'를 통해 전투 중 적을 강제로 이동시키거나 행동 속도를 저하시켜 적을 방해하며 상대의 진영을 파괴하는 점이 특징이다. 이 캐릭터는 아레나에 특화된 전투 능력 외에 상대의 신체 사이즈를 한눈에 알 수 있는 설정상의 독특한 능력도 갖고 있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츠무기' 업데이트와 함께 열두 번째 지역 '보노니아 사구'와 '메인 스토리 제6장 8화~막간', '랭크 9용 추가 장비'를 선보이고 최고 레벨을 100으로 확장하는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와 더불어 오는 7월 말 진행할 여름맞이 업데이트를 위한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16일(화)부터 27일(토)까지 사전 예약에 참여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인게임 보상 '3,000쥬얼'을 지급한다.

또, 커뮤니티에서 진행하는 '길드하우스 꾸미기' 이벤트와 '1컷 만화 제목학원' 이벤트에 참가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인게임 재화와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오는 20일(토)부터 21일(일)까지 양일간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열리는 열리는 '164회 서울 코믹월드'에 참가한다. 이를 기념해 행사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인게임 보상인 '300쥬얼'을 제공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여름 업데이트
프린세스 커넥트 여름 업데이트

- '콜 오브 듀티®: 모바일', 구글플레이 국내 사전등록 진행

'콜 오브 듀티®(Call of Duty®)' IP를 사용한 첫 번째 모바일 게임 '콜 오브 듀티®: 모바일(Call of Duty®: Mobile)'의 국내 사전등록이 구글플레이에서 진행된다. '콜 오브 듀티'는 10년 이상 전 세계적으로 호평을 받아온 글로벌 IP다. 국내 유저는 구글플레이에서 15일부터 '콜 오브 듀티: 모바일' 사전등록을 할 수 있다.

'콜 오브 듀티' 시리즈는 전 세계에서 큰 인기를 누린 박진감 넘치는 FPS(First-Person Shooter) 타이틀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들에게 몰입감 넘치는 플레이 경험을 제공해왔다. '콜 오브 듀티: 모바일'은 '콜 오브 듀티' 시리즈의 맵, 모드, 무기, 캐릭터를 모바일에서 실감나는 1인칭 액션으로 구현한 프리투플레이(free-to-play, F2P) 게임이다.

사전등록 기간 동안 '콜 오브 듀티: 모바일' 사전등록을 완료한 플레이어에게는 ▲클래식 피스톨 'J358-테크놀로직' ▲'에어드롭' 아이콘 프레임 ▲'셀레브레이션' 스프레이 ▲10번의 플레이 동안 경험치 2배를 제공하는 카드 등의 보상이 무료 지급된다.

액티비전 퍼블리싱(Activision Publishing, Inc.)과 협력해 텐센트 산하 티미스튜디오(Timi Studio)가 개발한 '콜 오브 듀티: 모바일'은 첨단 물리 기반 렌더링(PBR, Physical-Based Rendering) 기술을 사용해 플레이어에게 더욱 몰입감 있는 플레이 경험을 선사한다.

'콜 오브 듀티: 모바일'에서 플레이어는 팀 데스매치, 수색 및 파괴, 프리 포 올(Free-For-All) 등 인기 있는 멀티플레이어 모드로 누크타운(Nuketown), 크래시(Crash), 하이잭(Hijacked) 등 시리즈의 독특한 맵에서 유동적인 1인칭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그 과정에서 플레이어는 콜 오브 듀티의 클래식한 캐릭터, 무기, 연속킬(scorestreak), 기타 장비를 획득 및 잠금 해제해 장착하고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으며, 세계 최고 플레이어를 목표로 전투를 하게 된다.

또한, '콜 오브 듀티: 모바일'은 최대 100명의 플레이어가 최후에 살아남는 플레이어나 팀이 되기 위해 싸우는 배틀로얄 모드도 새롭게 선보인다. 배틀로얄 모드는 '콜 오브 듀티'의 상징적인 맵과 지형, 바다, 항공 교통 수단에서 영감을 받아 대규모 맵에 구현됐다. 멀티플레이어 모드와 배틀로얄 모드 이외에 게임의 세 번째 모드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콜오브듀티 모바일
콜오브듀티 모바일

-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전문 채널 '킹오파쇼 시즌 2' 16일 첫 방송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전문 채널 '킹오파쇼'의 시즌 2 방송을 금일(16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킹오파쇼'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의 최신 정보와 공략을 제공하는 방송 프로그램으로 금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9시부터 약 1시간 30분 간 트위치, 유튜브 등을 통해 생중계된다.

이번 시즌2 방송은 게임 해설가 온상민씨와 정인호씨가 진행을 맡고, 인기 게임 스트리머인 난닝구, 김성회, 나리, 비범이 패널로 합류했다.

시즌2 방송에서는 한 주 간 게임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된 소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전지적 유저 시점'을 비롯해 패널들이 이색적인 덱을 구성해 친선대전을 벌이는 기존 코너는 유지하되, 출연진들이 매주 지정된 게임 플레이 조건을 달성하면 시청자에게 선물을 지급하는 '도전 킹오파쇼'를 신설해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킹오파쇼 시즌2의 실시간 시청자 수 달성 현황에 따라 파이터 소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쿠폰번호를 방송 중 제공하고, 생방송 중 게임과 관련한 퀴즈를 맞춘 시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루비 500개를 지급한다. 또 '도전 킹오파쇼' 코너에서 패널 출연진이 획득한 네오지오 미니를 추첨을 통해 시청자에게 지급한다.

킹오파쇼
킹오파쇼

- 넷마블, 웹툰 '세븐나이츠 알카이드' 연재 시작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자사의 장수 모바일 인기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 IP를 활용한 웹툰 '세븐나이츠 알카이드'를 카카오페이지에 오늘부터 연재한다고 밝혔다.

세븐나이츠 출시 5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이 웹툰은 세븐나이츠 시대 이전을 다루는 프리퀄로, 강력한 힘을 지닌 6개의 별조각과 새롭게 등장하는 7번째 별조각 '알카이드'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흥미로운 이야기가 핵심이다.

이 웹툰은 매주 화요일 연재되며 카카오페이지에서 유료로 선공개한 뒤 12월 중 '기다리면 무료 웹툰'으로 전환할 예정이다.

세븐나이츠 알카이드
세븐나이츠 알카이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