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여름 축제 ‘테르미안 워터파크’ 이벤트 시작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검은사막’에 여름 축제 테르미안 이벤트를 연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테르미안 이벤트는 물놀이 컨셉으로 총 13종이 준비됐으며, 해변 주변의 이벤트 NPC(Non-Player Character) 및 워터파크에서 의뢰를 받아 참여하면 된다.
‘다이빙’을 비롯해 ‘고래 보살피기’, ‘커다란 조개 터뜨리기’, ‘보물 찾기’, ‘작살 낚시’ 등이 있으며, ‘커다란 조개 터뜨리기’ 이벤트는 2시간마다 스폰되는 조개를 향해 ‘테르미안 코코넛’을 던지고, 조개가 터지면 ‘황금 실러캔스’와 ‘고급 음식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작살 낚시’는 ‘테르미안 바다’에서 대왕쥐가오리 등 특별한 물고기를 낚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보상 외에도 ‘테르미안 주화’를 얻게된다. 주화를 50개 모으면 2019년 신규 수영복 ‘로랑 비키니’ ‘루비스 스윔수트’로 교환할 수 있다. 이밖에 ‘마린 로망스’ ‘에페리아 해상단’ ‘테르민네’ 등 여름 한정 의상도 판매한다.
한편, 펄어비스는 7월 17일부터 검은사막 공식방송 ‘검사TV 시즌2’를 정규 편성했다. 검은사막 방송은 트위치와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17일 첫 방송은 MC서한결이 진행하며 재미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시청자들과 소통한다. 시청자에게는 ‘발크스의 외침’ ‘블랙스톤 무기와 방어구’ ‘기억의 파편’ 등이 담긴 ‘강화지원상자’ 쿠폰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