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신규 캐릭터 환영 술사 '엘프리데' 업데이트
네오플(대표 노정환)은 금일(18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 신규 캐릭터 '엘프리데'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지난 8주년 행사 '4X2=8th'에서 첫 공개돼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엘프리데'는 타로 카드의 이미지를 환영으로 구현하고 활용하며 전투에 임하는 캐릭터로, 원거리에서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히는 것이 특징이다.
일페리데'의 경우 타로카드의 그림을 환영으로 구현하고, 활용하는 캐릭터로, '드로스트' 가문에 소속된 헌터로 겉보기에는 여리고, 선해 보이지만, 사실은 매우 잔혹하고, 냉정한 인물이기도 하다.
전투 스타일 역시 매우 독특하다. '엘프리데'는 전투 시 상대의 체력 상태에 따라 피해량이 달라지는 공격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전투의 후반부로 갈수록 더 높은 효율을 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열 세 번째 타로 아르카나인 '데스' 카드를 활용하는 궁극기 스킬로 먼 거리에 있는 적을 공격할 수 있고, 상대의 체력이 낮을수록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어서 강력한 마무리 일격을 선보인다. 또한, 최근 출시된 캐릭터들의 조작 난도가 높았던 것과 달리, '엘프리데'는 쉬운 조작 난이도를 선보여 누구나 손쉽게 플레이할 수 있다.
'사이퍼즈'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8월 1일까지 레벨 달성 조건에 따라 'EC 엘프리데 레어 부스터'와 '선택형 엘프리데 레어 소모품'을 지급한다. 또한, 매일 공성전을 플레이하면 최대 '엘프리데 소모품 레어 부스터'와 'EC 엘프리데 풀유니크팩' 등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