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레인보우식스 시즈 PC방 서비스 25일 시작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유비소프트의 인기작 레인보우식스 시즈 PC방 서비스를 7월 25일부터 시작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레인보우식스 시즈는 유비소프트가 개발한 게임으로, 라운드 방식의 짧은 플레이 시간, 소규모 인원의 전술적 협력 등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위클리 컵, 먼슬리 컵, 하프 이어 컵, 식스 챌린지 코리아 등 다양한 e스포츠 경기들을 통해 게임의 보는 재미 또한 크게 높여주고 있다.
레인보우식스 시즈 국내 PC방 서비스는 25일 오후 4시부터 일주일간 오픈 베타 테스트(OBT)를 거친 후 오는 8월 1일(목)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OBT 기간에도 누구나 레인보우식스 시즈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강력한 PC방 전용 혜택도 준비됐다. 레인보우식스 시즈를 PC방에서 즐기는 이용자는 공식 PC방 웹사이트에서 PC방 전용 UPLAY를 통해 접속하면 라이선스 없어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고, 게임 내 모든 대원 역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장식용 아이템인 부적(총기 액세서리)도 사용할 수 있다. 부적 아이템은 PC방 접속 시에만 사용할 수 있는 PC방 전용 아이템이다.
문지수 네오위즈 대표는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PC방에서만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으로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